수리아 남부에서 화학무기공격을 획책하는 하얀 철모
하얀 철모집단들 수리아에서 새로운 모략 준비 중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07:55]  최종편집: ⓒ 자주시보

수리아 남부에서 화학무기공격을 획책하는 하얀 철모

 

수리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터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는 수리아 인민들을 구조한다고 대외적으로 알려진 인도주의 구조단체인 소위 말 하는 《하얀 철모(White Helmets)》들의 간교함이 끝 갈 데 없이 펼쳐지고 있다. 《하얀 철모(White Helmets)》들의 간교함과 간특함에 대해 본지에서는 최근에만도 여러 차례 보도를 하였다.

 

아래 이란의 파르스통신이 보도한 내용 역시 이미 본 지를 통해 전한 내용들과 한 치도 어긋나지 않는 간특함을 보이고 있는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의 행태이다.

 

《하얀 철모(White Helmets)》들은 또 다시 수리아가 새로운 화학무기 공격을 할 것이라는 조작된 자료를 세계인들에게 퍼뜨리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대해 파르스통신은 “하얀 철모는 수리아 군들이 수리아 남부의 다라 동부에서 여러 방면에서 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해 진공을 하는데 대해 (수리아 군이)화학무기 공격을 하려한다고 새로운 거짓(조작된) 여론을 내돌리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아랍어 지역방송을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또 러시아의 스뿌뜨닉끄 방송 아랍어판도 “다라 동부의 바스르 알-하리르와 다른 지역 마을들에서 하얀 철모들의 움직임이 감지되었다.”고 전하는 보도를 하였다. 스뿌뜨닉끄는 한 발 더 나아가 “하얀 철모는 수리아 군대가 다라 지방에서 화학무기 공격을 했다고 비난하면서 또 다른 거짓 각본(원문-시나리오)을 쓸 근거를 마련하고 있다.”고 현지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하얀 철모집단들이 어떤 계략을 꾸미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전하고 있다.

 

이미 지난 4월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은 수리아 정부군이 테러집단들을 공격한다면서 민간인 거주지역들에게까지 화학무기공격을 하였다는 조작된 거짓 영상들을 제작하여 전세계에 퍼뜨렸다. 미국, 영국, 프랑스는 이 동영상을 근거로 수리아 정부를 비인도주의적인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면서 수리아 전역의 정부 대상물들과 군 기지 등에 대해 백여 발 이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하여 타격하였다.

 

이때 서방연합세력들이 자신들이 수리아에 무차별적이고 무자비하게 가한 탄도미사일 공격에 대해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이 제공한 조작된 거짓 동영상들을 근거로 합리화하였다. 당연히 서방연합세력들은 그 동영상이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에 의해 조작된 거짓 동영상들이었다는 사실이 조사결과 밝혀졌음에도 그에 대한 사과 한 마디  하지 않고 여전시 수리아 바샤르 알 아사드 정부를 끔찍한 독재체재라고 비난하면서 수리아를 군사적으로 직접 공격하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다.

 

당연히 이러한 서방연합세력들의 수리아에 대한 직접적인 군사적 침략을 위한 명분을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이 제공하려고 하고 있는 것이 현재 수리아전선의 현황이다.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이 서방연합세력들에게 수리아 침략 또는 군사적 공격의 명분을 제공하려고 준비하는데 대해 이란 파르스 통신은 “스뿌뜨닉끄는 더 나아가 하얀 철모는 미국이 수리아에서 군사적 개입을 할 수 있고, 테러집단을 보호하기 위한 탄탄대로(원문-포장된 길)를 열어주기 위해 수리아가 화학무기 공격을 했다는 가짜 동영상을 제작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고 보도한 러시아 스뿌뜨닉끄의 보도를 인용하여 전하였다.

 

한편 수리아 정부군들은 서방연합세력들의 이와 같은 직간접적인 군사적 침략과 세계적인 거대 언론매체를 동원한 선전선동에도 굴하지 않고 테러집단들과 반군세력들에 대해 대대적으로 공격을 가하여 수리아 전역에 걸쳐 드넓은 영토를 탈환하였다. 이 과정에서 수리아를 지키기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한 자유 수리아 무장대 가운데 첫 번째이자 가장 규모가 큰 집단이 수리아 정부군의 편에 서서 테러집단과 반군세력들을 상대로 전투를 하고 있다고 파르스통신은 전하였다.

 

이에 대해 “6월 22일, 러시아 화해대책반과 수리아 정부군이 남부지역을 무장대들로부터  탈환(원문-자유화)하여 긴장을 완화시킨 수리아 당국이 회담을 한 후 따잠무 알-위야뜨 알-오마리(오마리 여단)의 지도자는 자신들은 수리아 정부당국의 편에 서 있었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그 대책반이 낸 성명서에서 전했다는 스뿌뜨닉끄 보도를 인용하여 파르스통신이 구체적으로 보도하였다.

 

화해대책반이 낸 성명서에 따르면 그 오마리 여단의 지도자는 “또 다시 자신의 집단들은 조국(수리아)의 남부에서 수리아 정부군과 연합하여(함께) 《알-누스라 프론트》와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 테러집단들에 맞서 전투를 벌일 것이다.”고 강조하였다고 파르스통신이 전하였다.

 

금요일 밤에 수리아 정부군 선봉부대는 남부 긴장 완화지역인 다마와 아시야흐에 진입하였다면서 수리아정부군이 테러집단들과 반군세력들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들을 탈환하기 위해 대대적인 공세를 추하고 있으며 또한 성과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파르스통신은 보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2018년 6월 23일. 5시 49분. 토요일

수리아 남부에서 화학무기공격을 획책하는 하얀 철모(White Helmets)

▲ 하얀 철모는 수리아 군들이 수리아 남부의 다라 동부에서 여러 방면에서 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해 진공을 하는데 대해 (수리아 군이)화학무기 공격을 하려한다고 새로운 거짓(조작된) 여론을 내돌리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4월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은 수리아 정부군이 테러집단들을 공격한다면서 민간인 거주지역들에게까지 화학무기공격을 하였다는 조작된 거짓 영상들을 제작하여 전 세계에 퍼뜨렸다. 미국, 영국, 프랑스는 이 동영상을 근거로 수리아 정부를 비인도주의적인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면서 수리아 전역의 정부 대상물들과 군 기지 등에 대해 백여 발 이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하여 타격하였다.     ©이용섭 기자


테헤란 (파르스통신)- 하얀 철모는 수리아 군들이 수리아 남부의 다라 동부에서 여러 방면에서 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해 진공을 하는데 대해 (수리아 군이)화학무기 공격을 하려한다고 새로운 거짓(조작된) 여론을 내돌리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아랍어 지역방송이 전하였다.


아랍어 스뿌뜨닉끄는 다라 동부의 바스르 알-하리르와 다른 지역 마을들에서 하얀 철모들의 움직임이 감지되었다고 전하는 지역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전하였다.

 

더 나아가서 하얀 철모는 수리아 군대가 다라 지방에서 화학무기 공격을 했다고 비난하면서 또 다른 거짓 각본(원문-시나리오)을 쓸 근거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 했다.

 

스뿌뜨닉끄는 더 나아가 하얀 철모는 미국이 수리아에서 군사적 개입을 할 수 있고, 테러집단을 보호하기 위한 탄탄대로(원문-포장된 길)를 열어주기 위해 수리아가 화학무기 공겨을 했다는 가짜 동영상을 제작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고 말 했다.

 

한편 보고서는 수리아 정부군들이 다라아 동부에서 테러집단들에을 공격하기 위해 진격을 한 후 테러집단들은 다라아와 스웨이다의 안전지대에서 수십 개의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였다고 언급하였다.

 

수리아의 러시아 화해대책반(센터)은 자유 수리아 무장대 가운데 첫 번째이자 가장 규모가 큰 집단이 남부 수리아의 점점 긴장이 고조되는 지구에서 수리아 정부군 편에 서 있었다고 당일 오전 전하였다.

 

“6월 22일, 러시아 화해대책반과 수리아 정부군이 남부지역을 무장대들로부터  탈환(원문-자유화)하여 긴장을 완화시킨 수리아 당국이 회담을 한 후 따잠무 알-위야뜨 알-오마리(오마리 여단)의 지도자는 자신들은 수리아 정부당국의 편에 서 있었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그 대책반이 낸 성명서에서 전했다고 스뿌뜨닉끄가 보도하였다.

 

성명서에 따르면 그 오마리 여단의 지도자는 또 다시 자신의 집단들은 조국(수리아)의 남부에서 수리아 정부군과 연합하여(함께) 《알-누스라 프론트》와 《동 이라크 이슬람국가(ISIL)》 테러집단들에 맞서 전투를 벌일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금요일 밤에 수리아 정부군 선봉부대는 남부 긴장 완화지역인 다마와 아시야흐에 진입하였다.“고 보고서(원문-서류)는 전하였다.


----- 원문 전문 -----


Sat Jun 23, 2018 5:49

White Helmets Plotting New Chemical Attack in Southern Syria

▲ 하얀 철모는 수리아 군들이 수리아 남부의 다라 동부에서 여러 방면에서 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해 진공을 하는데 대해 (수리아 군이)화학무기 공격을 하려한다고 새로운 거짓(조작된) 여론을 내돌리려는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4월 《하얀 철모(White Helmets)》집단들은 수리아 정부군이 테러집단들을 공격한다면서 민간인 거주지역들에게까지 화학무기공격을 하였다는 조작된 거짓 영상들을 제작하여 전 세계에 퍼뜨렸다. 미국, 영국, 프랑스는 이 동영상을 근거로 수리아 정부를 비인도주의적인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면서 수리아 전역의 정부 대상물들과 군 기지 등에 대해 백여 발 이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하여 타격하였다.     © 이용섭 기자

TEHRAN (FNA)- The White Helmets are preparing to stage a new false-flag chemical attack in Southern Syria as the Syrian Army troops are advancing against terrorists in several flanks in Eastern Dara'a, an Arabic-language media outlet said.


The Arabic-language Sputnik quoted field sources as reporting that the White Helmets' movements in the town of Basr al-Harir and other regions in Eastern Dara'a have been monitored.

It further said that the White Helmets are paving the ground for another fake scenario to blame the Syrian army of a chemical attack in Dara'a province.

Sputnik further said that the White Helmets have played an important role in producing fake videos of chemical attacks by the army to pave the way for military interference of the US forces and allies in Syria and to save terrorist groups.

In the meantime, the report said the terrorist groups fired tens of missiles at safe zones in Dara'a and Sweida, after the army managed to advance against terrorists in Eastern Dara'a.

The Russian Reconciliation Center in Syria reported earlier today that the first large group of Free Syrian Army militants had sided with the Syrian government forces in the Southern de-escalation zone.

"On June 22, after talks between the representatives of the Russian reconciliation center and the Syrian authorities with the militants of the Free Syrian Army in the Southern zone of de-escalation, the leader of the Tajammu al-Wiyat al-Omari (Omari Brigades) announced that his group is siding with the Syrian government," the center said in a statement, Sputnik reported.

According to the statement, the Omari Brigades leader also stressed that his group will fight against the Al-Nusra front and ISIL terrorists together with the Syrian army in the South of the country.

"By Friday evening, the first units of the Syrian army entered the settlements of Dama and Ashiyah in the Southern zone of de-escalation," the document said.”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은 구더기 밥 18/07/03 [12:37]
시리아 정부는 조선에서 2,000km 중거리 탄도미사일 EMP 핵탄 3기을 구해 이스라엘 텔아비브, 사우디 리야드와 UAE 아부다비 및 두바이를 향해 발사하고, 런던과 파리를 향해서도 4,000km 중거리 탄도미사일 EMP 핵탄 2기를 쏴버린다. 워싱턴 D.C.와 맨해튼에는 10,000km 장거리 탄도미사일 EMP 핵탄 2기로 확실하게 골로 보내버린다.

이렇게 총 7발만 쏴버리면 이스라엘, 사우디, UAE, 프랑스, 영국과 미국은 생지옥으로 변한다. 하얀 철모도 더는 활동할 수 없다. 간단한 방법으로 빨리 쉽게 상황을 바꾸자. 말로 떠들어 본들 해결될 건 하나도 없다. 이넘들이 시리아에 보복하면 수소탄 장착 IRBM과 ICBM으로 끝장 보면 된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