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민족끼리>, 미국은 남북관계 훈시질 그만두라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3:09]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 매체인 <우리민족끼리>6북남관계발전에 빗장을 지르려는 강도적 전횡이라는 글을 통해 미국을 비판했다.

 

인터넷에 올라온 소식에 의하면 <우리민족끼리>미국이 시대의 흐름과 우리 민족의 지향에 역행하면서 북남관계 개선을 가로막기 위한 부당한 간섭책동에 기를 쓰며 매달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우리민족끼리>미국이 <남북관계는 비핵화와 보조를 맞추어 진척되어야 한다>고 하면서 남조선 당국에 각방으로 압박을 가하고 있는 것은 사실상 일방적인 <선 비핵화>론이 아닐 수 없다며 이에 대해 남측 언론과 국제사회가 “<미국은 무례하게 행동하고 있다>, <미국이 오만방자함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은 북남관계문제에 찬물을 뿌리지 말아야 한다>고 하면서 미국의 파렴치성을 규탄배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민족끼리>북남관계문제에 대해 말한다면 이는 어디까지나 우리 민족 내부문제이며 북과 남이 주인이 되여 해결하여야 할 문제이고 주변정세가 어떻게 변하든 북과 남은 북남관계개선을 위해 일관하게 노력해나가야 한다고 하면서 미국은 북남관계문제에 끼어들어 훈시질을 하려고 할 것이 아니라 조미관계개선을 위해 응당 제 할 바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은 구더기 밥 18/09/07 [16:19]
트럼프가 조선의 핵 공격을 받아 형체가 사라진 백악관 잔재 더미에서 피를 칠칠 흘리며 먼지를 뽀얗게 덮어쓰고 살려고 기어 나오는 모습을 전 세계에 보도하는 TV 카메라에 찍히고 싶어 환장했나 보군.

그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뒤이어 날아온 탄약 없는 미사일이 등골에 박혀 처형식까지 함께 방송될 것이다.
자신이나 참모들이 씨버리는 헛소리에 어떤 처벌이 뒤따르는지 이 댓글을 통해 미리 살펴보기 바란다.

수정 삭제
우리민족끼리... 18/09/08 [09:12]
우리민족끼리...말이좋아 불로초지 정부와 정부의 만남은...
한쪽이 양키푸들신세인데 진정한 어울림이 가능하기나한가?
몸따로 마음따로 어색한 춤사위만 ...이산가족상봉같이 어색한 형식만 지속되꺼유
몸과마음이 하나로 되는 춤사위는 민중과 민중이 만나는날 완성될꺼요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