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회담, 문재인 대통령 서해직항로로 방북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8/09/14 [19:01]  최종편집: ⓒ 자주시보

 

918일부터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정상회담에서 두 정상의 첫 만남 및 주요 일정은 생중계하기로 남북이 합의했다.

 

오늘(14) 열린 남북정상회담 준비를 위한 고위급실무회담에서 남북은 위와 같이 합의했다고 권혁기 청와대 춘추관장이 발표했다.

 

문재인 대통령과 대표단은 서해직항로를 이용해 평양을 방문하며, 정상회담 준비를 위한 남측 선발대는 916일 육로를 이용해 북으로 간다.

 

합의서는 남측대표단 김상균 수석대표와 북측대표 김창선 단장이 각각 서명했다.

 

실무회담에 북측은 김창선 단장과 김철규 호위사령부 부사령관, 리현 통전부실장, 김병섭 노동당 선전부 과장이 참여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은 구더기 밥 18/09/15 [15:56]
111 /

이 일본 들쥐 새키가 남의 나라 내정에 간섭하려 어눌한 한글로 계속 씨버리고 있구먼. 그럴 시간 있으면 네넘 섹스를 위해 온갖 개 같은 넘들과 섹스하며 돈 벌어주는 네넘 딸내미 물건 마사지나 해주거라. 인간끼리 의사소통하는 언어를 구더기가 대충 쓴다고 의사소통되는 게 아니다. 보도내용을 복사해서 그대로 댓글로 써도 네넘의 생각이 없으면 마찬가지다.

네넘이 그런 지랄을 하든 하지 않든 한국 사람 잘살아가고 있으니 신경 끄고 네 나라 일본에서 시도 때도 일어나는 천재지변으로 고통받는 사람이나 돕거라.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면 미친넘이라 부른다. 미친 넘을 정화조에 처박아 넣어 구더기 밥으로 만들면 세상이 깨끗해진다.

조선 총련과 대일본 재일본 대한민국 민단에 고함!

111은 일본에 사는 들쥐로 자주시보에 눌어붙어 한국과 조선을 희롱하고 있으니 잡아서 정화조에 처박아 넣고 자물쇠를 잠가 구더기가 득실거리는 시신으로 발견되게 조치 바랍니다.

*****************************************************************************************************************

111 18/09/14 [21:27]
③ 남과 북은 정전협정체결 65년이 되는 올해에 종전을 선언하고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하며 판문점선언의 본질은 남북평화협정 체결 - 남북종전 - 유엔군및 미군철수 - 외국자본철수 - 국가부도 문재인 에서 이지 문재ㅇ인 부동산정책의 본질이 금리인상 서민과 자영업자 가계대출자들의 말살정책이잖니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