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 근 시일 내 북미정상회담 가질 것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8/09/25 [11:14]  최종편집: ⓒ 자주시보

 

▲ 문재인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이 24일(현지시간) 뉴욕에서 한미정상회담을 가졌다. [사진출처-청와대 페이스북]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머지않은 미래에 정상회담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24(현지시간) 뉴욕 팰리스 호텔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시작하기 전 기자들에게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이 북미 정상회담 문제를 다룰 것이며, 폼페오 장관이 북과 접촉해왔다고 설명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차 북미정상회담은 싱가포르가 아닌 곳에서 열릴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계속해서 북은 엄청난 경제적인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한다김정은 위원장과 북한 주민들도 이와 같은 잠재력을 확인하기를 바란다고 생각한다경제적 기회를 부각시켰으며 미국과 북한 간의 관계는 매우 좋다. 아주 놀라운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지켜봐야겠지만 2차 북미 정상회담을 근시일 내에 가지게 될 것이라고 재강조 했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은 24(이하 현지시간) 롯데 뉴욕 팰리스 호텔에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고 2차 북미 정상회담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후 615분께 뉴욕 중앙기자실에서 브리핑을 갖고 유엔 총회에 참석 중인 문재인 대통령은 24일 오후 245분에서 410분까지 1시간 25분 동안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가졌다고 밝히며 두 정상은 한반도에 완전한 비핵화를 이루고, 항구적인 평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공조 방안과 한미동맹 강화 방안 등에 대해 폭넓고 심도 있게 협의했다고 말했다.

 

김의겸 대변인은 문 대통령은 김 위원장이 확고한 비핵화 의지를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직접 재확인했으며, 본인이 15만 평양 시민을 대상으로 한 연설에서 이를 다시 한 번 분명히 함으로써 공식화하게 되었다고 소개했고 트럼프 대통령은 김 위원장의 완전한 비핵화 의지를 재확인한 것을 평가했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본격 회담에 앞서 모두발언을 통해 북한 문제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상당히 많은 진전이 있었다김 위원장은 내가 보기에는 상당히 개방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 또 훌륭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무언가 이루고자 하는 그러한 바람을 가지고 있는 것도 같다고 긍정 평가했다.

 

문 대통령은 모두발언에서 트럼프 대통령께 전해달라는 김정은 위원장의 메시지도 있었다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와 평화 구축 방안, 그리고 북미 간의 대화와 제2차 북미 정상회담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김 위원장의 메시지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은 김정은 위원장도 트럼프 대통령님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기대를 거듭 밝히면서 트럼프 대통령만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트럼프 대통령과 조기에 만나서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비핵화 과정을 조속히 끝내고 싶다는 희망을 밝혔다며 트럼프 대통령을 높이 평가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양키들의 뒤통수까기 18/09/25 [12:38]
작년에는 북을 박살내겠다는넘이 올해는 착한귀신이 갑자기 씌였나
비핵화만되면 먼일이든지 들어주겠다는듯 하지만 그게 양키들의 뒤통수까기 전문수법이지
비열하지만 힘이있으니 할수있는 더러운작전
여기에 어벙이같은 충직한 총독이 도우니 일은 순탄하지...죽어나는건 국민이고... 수정 삭제
111 18/09/25 [21:20]
세계를 속이것으로
----------------------
마치 북한비핵화가되는처럼 포장하고 잇는데
---------------------------------------

트럼프 가 하는 쇼는 영변 폐기쇼이잖니
-------------------------------


사기꾼 다워



트럼프는 약점이 없겟는가

최명적 약점은 잇지


2016년 제재강화법이 만들어진 계기는

박근혜때 류길재 한국 통일부 장관은

남북이 대화를 하게 되면 5•24 조치를 해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언급한후에

미의회가 만든것으로


빌클린턴이나 부시같은 놈들이
대통령이 행정명령으로 대북제재완화를 햇던것에대해


제재강화법로

미 의회에 대통령이 나와 11 가지 조건에 대해 증명을 해야하지

미의회에서 승인할 경우에는 대통령이 대북제제해제를 할수잇는

것으로 바꿔놓은것으로


2-3가지로는 미국대북제재 해제는 할수없지


트럼프 색휘는 그것도 눈속임으로 하는것이잖니

기만행위에 사기쇼로 대북제재 하려고 하고잇지


미국인 송환이 되엇는데도

11가지 조건에 1가지 충족인데 대북제재를 풀지못한것이지
수정 삭제
구더기 사육사 18/09/26 [05:57]
양키들의 뒤통수까기 /

이 구더기는 발이 달렸는지 여기저기 자주 보이네? 진화된 구더기? 돌연변이 구더기? 자주시보 입구와 정화조에 뿌려둔 농약을 지나온 걸 보니 농약에 면역된 구더기? 똥물을 자주 먹고 정신과 건강을 회복했나?

수정 삭제
111은 구더기 밥 18/09/26 [07:45]
조선 때문에 중국과 러시아가 갈수록 제재를 받아 힘들어지고 있다. 물론 이들 나라가 안보리에서 조선 제재를 통과해 조선을 어렵게 한 일도 있다. 조선을 위해 견제한 면도 있지만 결국 치명적으로 제재하는 건 마찬가지다. 이렇듯 자주 진영의 핵심국가 간에도 따로따로 논다.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리비아, 시리아, 예멘은 전쟁(군사)으로, 조선, 러시아, 중국, 이란 등은 금융을 포함한 경제 제재 등으로 하나씩 또는 동시에 자주 진영을 골로 보내고 있지만 미국이 입는 피해는 아주 적다. 러시아나 중국은 미국과 전쟁을 하고 싶어 하지 않으니 조선이라도 해야 하고 이것은 다른 나라를 위함이 아니라 조선 자체를 위하는 일이다.

조선이 보유한 핵무기로 미국의 군사력을 무력화하고, 평양을 포함한 조선의 전 도시를 미국이 공습해 폐허로 만들었던 것처럼 조선도 미국 본토 대도시를 공격해 모든 미국인이 핵 공격을 당하게 한 멍청한 트럼프를 이빨 갈게 해야 한다. 트럼프가 더는 행정명령에 사인하거나, 다른 나라와 정상회담을 하거나, 마라라고 가서 골프를 치거나 돈 봉투 받을 모략을 꾸미거나 포르노 배우나 플레이보이 모델과 씩씩거리지 못하게 하고, 트윗도 못 하게 하고, TV 방송에 얼굴도 못 내밀게 하고, 심지어 라디오나 마이크까지 사용하지 못하게 해서 뒈졌는지 살았는지조차도 세상 만인이 모르게 해야 한다.

중국, 러시아와 유럽연합은 미국 제재 하의 이란과 거래하기 위해 별도의 조직을 만든다고 하는데 위와 같이 미국을 멸망시켜버리거나 미국의 금융시스템(맨해튼과 주 정부), IMF와 세계은행을 완전히 검증할 필요 없이 불가역적으로 파괴해 버리면 이 시스템을 사용하고 싶어도 못하고 기축통화 역량을 상실한 쓰레기 같은 미 달러화도 사용할 일이 없게 된다.

미국이 제재할 정부부서(워싱턴 D.C.), 시스템이나 인력이 없는 상황에서 제재는커녕 미국을 살려줄 나라를 찾아가 빌기 바쁘게 될 것이다. 백악관, 연방정부, 주 정부나 미 의회에서 헛소리를 씨버리는 넘들이 모조리 통구이가 되면 상황은 끝나는 것이다. 이러고도 헛소리를 씨버리거나 헛지랄 해보려 꿈지럭거리면 또 그곳을 조져버리면 된다.

따라서, 북미 회담, 종전 선언, 평화협정 체결이나 외교 관계 수립 등등 미국과 관련된 사항은 하나도 필요 없게 된다. 살아남은 미국 넘들이 눈치 보고 설설 기며 조선과의 대화를 모색해야 한다. 조선이 미국에서 군정을 설치해 식민지배 상태로 들어가면 그들은 주권을 상실하고 몇몇은 독립투사로 군자금을 마련하고 해외에서 활동하고, 나머지는 노예와 다름없는 생활을 하며 목숨을 부지해야 한다.

이렇게 살면서 채찍까지 맞거나 밥까지 굶고 성노예까지 하면 그들이 저지른 죄악을 조금이나마 반성할 것이다. 도망가다가 뒈져봐야 전쟁터에서 도망가거나 멕시코 국경에서 불법 입국하다 죽은 수많은 사람의 영혼도 달래질 것이고 대륙을 횡단한 난민의 역경도 이해할 것이다. 평등과 불평등, 자유와 억제, 평화와 전쟁 등도 제대로 알게 된다.

제2차 조미 정상회담에서 트럼프나 미국넘들이 다시 헛소리를 씨버리면 바로 박차고 나와 위와 같은 조처를 해야 한다. 러시아, 중국, 이란 등 확실한 자주 진영을 중심으로 일을 먼저 벌이고, 그 직후 인도, 파키스탄, 터키 등 눈치보는 회색 국가와 미국으로부터 해방을 원하는 한국, 일본, 호주, 캐나다와 유럽연합 등 패권주의 따까리 나라까지 긁어모아 미국을 완전히 박살 내야 한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