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군들 사우디주도연합군들 강력히 타격, 핵심기지 탈환관리
예멘군 베이다흐지방 사우디주도연합군들의 많은 핵심기지들 통제관리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09/30 [10:56]  최종편집: ⓒ 자주시보

 예멘군들 사우디주도연합군들 강력히 타격, 핵심기지 탈환관리

 

예멘군들은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그 주구인 사우디아라비아 그리고 사우디가 이끄는 페르샤만 동맹군들의 예멘정복을 위한 침략적인 공격에도 불구하고 전혀 밀리지 않고 강력하게 맞서고 있다. 어떤 면에서는 예멘군들(서방에서는 후티군이라고 함)은 사우디아라비아 남부의 경제도시들인 지잔과 나즈란시를 역공을 가하면서 사우디와 그 동맹군들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히고 있다.

 

예멘군들의 선전(善戰)에 대해 이란의 파르스통신은 적극적으로 보도를 하고 있다. 아래 파르스통신 역시 같은 맥락에서 보도를 하였다. 통신은 “예멘군들 베이다흐지방 사우디주도연합군들의 많은 핵심기지들 통제관리”라는 제목으로 예멘군들이 오히려 사우디아라비아군과 그 동맹군들이 점령하고 있던 지역을 탈환하였음을 전하였다.

 

보도를 보면 예멘군들과 민병대들은 포병과 미사일부대의 지원을 받으면서 베이다흐 지방의 정면의 까니야흐의 (사우디)연합군들의 진지들을 맹렬하게 공격을 하였으며 다섯 군데의 주요한 고지를 탈환하였다. 또 그 전투에서 예멘군들은 연합군들의 탱크 한 대와 다섯 대의 군용 차량들은 파괴하였으며, 사우디 주도 연합군 여러 명의 사상자를 내었다고 한다.

 

계속해서 보도는 예멘군들은 (사우디 주도의)연합군들의 무기들과 무장장비들을 획득하였으며, 전투기들의 지원을 받고 있던 사우디 군들이 고지를 탈환하려고 시도를 하였지만 예멘군들은 반공격을 하여 공격을 격퇴하였다고 전하였다.

 

한편 현장소식통은 지난주(9월 10~15일)에 예멘 전투병들은(원문-저격병) 15명의 사우디군을 포함하여 153명의 적병을 타격하였으며, 연합군들의 (군사)장비들을 파괴하였다고 전하였다. 예멘군의 포병과 미사일부대들은 아시르의 라까바흐 알-자즈 기지와 조쁘 알-께일 지역에 있는 (사우디)연합군들의 강력한 거점을 강력하게 포격을 가하였다고 보도들은 전하였다.

 

또 예멘의 아랍어 알-마시라흐 텔레비전방송은 (사우디 연합군들이)새롭게 구축한 기지가 수요일 오후에 단거리 미사일 바드르-1로 타격을 받았다고 말한 익명의 예멘군 미사일부대 군사관리를 인용하여 보도하였고, 그 발사체는 정확하게 목표물을 타격하였다고 덧붙인 말을 프레스 텔레비전 방송이 목요일에 보도하여 안사룰라 전사들과 예멘인민군(민병대)들이 모든 면에서 열세에 있으면서도 조국을 수호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로 맞서 싸워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지원하고 있는 사우디군과 그 동맹군들에게 조금치도 밀리지 않고 있음을 전하였다.

 

현재 예멘군들은 아래 보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우디아라비아군과 그 동맹군들을 자체적으로 개발한 단거리 탄도미사일인 <바드르-1>을 이용하여 강력하게 포격을 가하고 있다. 그로인해 사우디군과 사우디가 이끄는 동맹군들이 커다란 타격을 입고 있다. 

 

한편 사우디군과 그 동맹군들은 예멘 민간인들과 사회기반시설 및 간접자본시설들을 무차별적으로 폭격하여 예멘 인민들의 삶을 초토화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서는 유엔인권위원회와 국제 인도주의단체들이 끊임없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으며, 양 자가 협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라고 압박하고 있다. 하지만 유엔과 국제인도주의단체들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사우디아라비아는 이를 거부하고 있다. 

 

침략국인 사우디아라비아는 중동패권을 잡기 위해 예멘을 2015년 3월에 기습적으로 침략을 하였으며, 수리아전에도 역시 깊숙이 발을 담그고 있다. 또 사우디아라비아는 서방 특히 수리아를 붕괴시키기 위해 수리아전에 개입하고 있는 천문학적인 미군 유지비를 지불하면서 국제적으로 머저리 짓을 하고 있다.

 

본 보도 이후에 예멘군들이 사우디군과 그 동맹군들을 공격하여 크게 타격을 입힌데 대한 기사는 번역이 끝나면 올려줄 계획이다. 아직은 수리아전 그리고 예멘전이 팽팽한 긴장속에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아야 한다.

 

 

----- 번역문 전문 -----

 

2018년 9월 22일, 6시 34분. 토요일

 

예멘군들 베이다흐지방 사우디주도연합군들의 많은 핵심기지들 통제관리

 

▲ 예멘군들과 인민군대들은 토요일 베이다흐 지방에서 사우디주도연합군들과 격렬한 전투를 벌인 끝에 많은 핵심진지들을 탈환하였다. 예멘군들과 민병대들은 포병과 미사일부대의 지원을 받으면서 베이다흐 지방의 정면의 까니야흐의 (사우디)연합군들의 진지들을 맹렬하게 공격을 하였으며 다섯 군데의 주요한 고지를 탈환하였다.     ©이용섭 기자

 

예멘군들과 인민군대들은 토요일 베이다흐 지방에서 사우디주도연합군들과 격렬한 전투를 벌인 끝에 많은 핵심진지들을 탈환하였다.

 

 

예멘군들과 민병대들은 포병과 미사일부대의 지원을 받으면서 베이다흐 지방의 정면의 까니야흐의 (사우디)연합군들의 진지들을 맹렬하게 공격을 하였으며 다섯 군데의 주요한 고지를 탈환하였다.

 

연합군들의 탱크 한 대와 다섯 대의 군용 차량들은 파괴하였으며, 사우디 주도 연합군 여러 명의 사상자를 내었다.

 

더 나아가 예멘군들은 (사우디 주도의)연합군들의 무기들과 무장장비들을 획득하였다.

 

전투기들의 지원을 받고 있던 사우디 군들은 고지를 탈환하려고 시도를 하였지만 예멘군들은 공격을 하여 공격을 격퇴하였다.

 

한편 현장소식통은 지난 주에 예멘 전투병들은(원문-저격병) 15명의 사우디군을 포함하여 153명의 적병을 타격을 하였으며, 연합군들의 (군사)장비들을 파괴하였다고 전하였다.

 

예멘군의 포병과 미사일부대들은 아시르의 라까바흐 알-자즈 기지와 조쁘 알-께일 지역에 있는 (사우디)연합군들의 강력한 거점을 강력하게 포격을 가하였다.

 

예멘의 아랍어 알-마시라흐 텔레비전방송은 (사우디 연합군들이)새롭게 구축한 기지가 수요일 오후에 단거리 미사일 바드르-1로 타격을 받았다고 말한 익명의 예멘군 미사일부대 군사관리를 인용하여 보도하였고, 그 발사체는 정확하게 목표물을 타격하였다고 덧붙인 말을 프레스 텔레비전 방송이 목요일에 보도하였다.

 

또한 그 관리는 미사일 타격은 대규모의 인명과 물질적인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다. 

 

 

----- 원문 전문 -----

 

Sat Sep 22, 2018 6:34 

 

Yemeni Army Imposes Control over More Key Points of Saud-Led Coalition in Baydha Province

 

▲ 예멘군들과 인민군대들은 토요일 베이다흐 지방에서 사우디주도연합군들과 격렬한 전투를 벌인 끝에 많은 핵심진지들을 탈환하였다. 예멘군들과 민병대들은 포병과 미사일부대의 지원을 받으면서 베이다흐 지방의 정면의 까니야흐의 (사우디)연합군들의 진지들을 맹렬하게 공격을 하였으며 다섯 군데의 주요한 고지를 탈환하였다.     © 이용섭 기자

 

TEHRAN (FNA)- The Yemeni Army troops and popular committees engaged in fierce clashes with the Saudi-led coalition forces in Baydha province on Saturday, capturing more vital positions.

 

 

The army men and popular forces, backed up by the artillery and missile units, stormed the coalition's positions in Qaniyah front in Baydha province and captured five key hills.

 

A tank and five military vehicles of the coalition were destroyed and the Saudi-led forces suffered several casualties.

 

The Yemeni forces further seized the coalition's arms and military hardware.

 

The Saudi forces, backed up by the fighter jets, tried to recapture the lost hills but the Yemeni forces repelled their attack.

 

Meanwhile, a field source reported that the Yemeni sniper-men targeted 153 gunmen, including 15 Saudi forces, and destroyed their equipment in the last week.

 

The Yemenis' artillery and missile units pounded the coalition's strongholds in Raqabah al-Zaj base in Asir and in al-Qeil region in Jouf. 

 

Yemen’s Arabic-language al-Masirah television network, citing an unnamed military official from the missile unit of the Yemeni army, said that a newly-built base had been hit with a short-range Badr-1 missile late on Wednesday, adding that the projectile had struck its target with precision, press tv reported on Thursday.

 

The official also said that the missile strike had inflicted heavy human and material damage.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엄숙한 경의를 표함 18/10/01 [00:08]
전세계 70억 인류는 제 정신을 가진 존재라면 시리아와 예멘의 민족해방전사들의 정의로운 투쟁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야 한다. 자신들이 이 지구행성의 정당한 사람 인격체라는 것을 자기검증하는 최후의 리트머스 시험지가 바로 이들의 투쟁이다. 스스로가 목숨걸고 소중한 가족들과 동포들, 자신과 전인류를 구하기 위한 투쟁이다. 시리아와 예멘의 독립과 해방만을 위한 전쟁이 아니다. 전인류를 대신하여 그들은 위대한 십자가를 지고 기꺼이 자신들 모든 걸 바쳐 싸우고 있다. 천지신명이 이들을 돕고 있는데 땅위에서 같이 하늘을 이고있는 인간들이 외면한다면 그들은 인간이 아니고 개돼지 짐승의 종자들이다. 시리아와 예멘의 위대한 민족해방전사들에게 인류최고의, 우주최고의 경의를 표한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