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멘 미사일로 사우디군 기지 맹 타격 큰 피해를 입히다
예멘군 사우디군 기지 미사일로 타격 큰 피해를 입히다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10/10 [10:22]  최종편집: ⓒ 자주시보

예멘 미사일로 사우디군 기지 맹 타격 큰 피해를 입히다

 

이란 이슬람혁명통신(IRNA-이르나)은 9월 29일 자에서 예멘군 미사일부대와 포병부대들이 사우디아라비아 남부의 사우디군 기지를 타격하였다고 보도하였다. 이르나(이르나에 통신을 붙이는 것은 이중 표기이다. 이르나에 이미 ‘통신’이라는 단어가 있기에 ‘이르나’라고 하면 “이슬람혁명통신”이 된다. 따라서 ‘이르나’라고만 표기를 해야 옳다. 이후부터 ‘이르나’ 혹은 ‘이슬람혁명통신’이라고 표기한다.)는 “사우디군기지 예멘 미사일로 타격당하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예멘군 미사일부대는 젤잘 1 미사일로 나즈란 근처 알-파라스 고원의 사우디군 기지를 포격하였다. 한편 예멘 군 포병부대들은 나즈란의 사우디아라비아 수비대를 포격 파괴하였다. 또한 사우디군 기지들은 예멘 인민위원회의 인민군대와 포병부대들에 의해 타격을 당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르나는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의 공격은 침략을 막아내기 위해 강력한 저항을 한 예멘인들에 의해 실패를 당하였다. 최근 예멘군들은 자체적으로 개발완성한 지하미사일 발사대를 공개하였다.”라고 하여 사우디아라비아가 예멘을 침략하여 자신들에게 충성하는 만수르 하디를 대통령 자리에 다시 앉혀 예멘을 사우디 괴뢰국가로 만들기 위해 2015년 3월 전격적으로 예멘을 침략하였지만 그 계획은 실패를 하였다고 단정하여 보도하였다.

 

이와 같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예멘침략은 이미 실패를 했다고 하는 견해는 이르나만이 아니라 파르스통신, 알 마스다르, 스뿌뜨닉끄 등이 일치하게 주장을 하고 있다. 본지 역시 사우디아라비아의 예멘침략은 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이미 실패를 했다고 분석하여 보도하였다.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수리아침공과 예멘침공은 이미 실패가 예정되어 있었다. 다만 그 시기가 얼마나 지속이 될 것인지만 주어져 있었을 뿐이다. 이제 머지 않아 어떤 형식으로든 예멘전과 수리아전을 결말이 날 것이다. 아마도 협상을 통하여 결정될 확률이 대단히 높다고 본다. 

 

 

----- 번역문 전문 -----

 

사우디군기지 예멘 미사일로 타격당하다

 

테헤란, 9월 29일, 이슬람공화국통신(IRNA)- 예멘군 미사일부대와 포병부대들은 사우디아라비아 남부의 사우디아라비아군사기지를 타격하였다.

 

▲ 예멘군들의 포병부대들은 나즈란의 사우디아라비아 수비대를 포격 파괴하였다. 또한 사우디군 기지들은 예멘 인민위원회의 인민군대와 포병부대들에 의해 타격을 당하였다.     © 이용섭 기자

 

안사룰라 새소식(뉴스) 매체에 다르면 예멘군 미사일부대는 젤잘 1 미사일로 나즈란 근처 알-파라스 고원의 사우디군 기지를 포격하였다.

 

한편 예멘 군 포병부대들은 나즈란의 사우디아라비아 수비대를 포격 파괴하였다. 또한 사우디군 기지들은 예멘 인민위원회의 인민군대와 포병부대들에 의해 타격을 당하였다.

 

사우디아라비아와 수많은 페르샤만 동맹군(원문 지역의 동맹군)들은 하디정부를 권력으로 복귀시키고 그 나라의 후티 안사룰라 운동을 문너뜨릴 목적으로 2015년 3월 예멘에 대한 군사적인 침략공격을 감행하였다.

 

사우디 주도의 동맹군들이 침략 공격을 한 이후 약 15,000명의 예멘인들이 죽었으며 수만 명 이상이 부상을 당했다.

 

사우디 주도의 연합군들의 공격은 침략을 막아내기 위해 강력한 저항을 한 예멘인들에 의해 실패를 당하였다. 최근 예멘군들은 자체적으로 개발완성한 지하미사일 발사대를 공개하였다.

 

8072**1396

Follow us on Twitter @이르나잉글리시(영어)

 

 

----- 원문 전문 -----

 

Saudi military positions hit by Yemeni missiles

 

Tehran, Sept 29, IRNA – Yemeni Army’s missile and artillery unit targeted Saudi Arabia military positions in south of Saudi Arabia.

 

▲ 예멘군들의 포병부대들은 나즈란의 사우디아라비아 수비대를 포격 파괴하였다. 또한 사우디군 기지들은 예멘 인민위원회의 인민군대와 포병부대들에 의해 타격을 당하였다.     ©이용섭 기자

 

According to Almasirah news website, Yemeni Army’s missile unit fired a Zelzal 1 missile at Saudi military positions in Al-Faras Heights, near Najran.

 

 

Meanwhile, Yemeni Army’s artillery unit destroyed a Saudi Arabia military convoy in Najran. Saudi military positions were also targeted by Yemeni popular committees and artillery unit.

 

Saudi Arabia and a number of its regional allies launched a devastating military campaign against Yemen in March 2015, with the aim of bringing the government of Hadi back to power and crushing the country’s Houthi Ansarullah movement.

 

Some 15,000 Yemenis have been killed and thousands more injured since the onset of the Saudi-led aggression.

 

The assaults of the Saudi-led coalition forces have failed to stop the Yemenis from resisting the aggression. Recently, the Yemeni army unveiled its home-made underground missile launching pads.

 

 

8072**1396

Follow us on Twitter @IrnaEnglish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111은 구더기 밥 18/10/11 [12:24]
사우디 왕세자라는 넘이 예멘을 침략하고, 왕자들을 감금한 뒤 재산을 빼앗고, 언론인을 살해하며 트럼프처럼 세상의 시선을 받고 싶어하는데 조선이 사우디 왕궁에 ICBM을 한 방 쏴 이넘과 그 일당을 모조리 골로 보내주면 좋겠다. 예멘에서 화성 15호를 최고 고도 4,500km, 비행거리 960km로 쏘면 딱 사우디 왕궁에 종말 속도로 떨어져 방공미사일로 막지도 못하고 즉사하고 통구이가 될 텐데 참 아쉽구먼.

그리고 트럼프와 이스라엘 네타냐후도 이 세상에 없어도 되니 2발 추가! 부탁합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