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당, 적폐판사 국민탄핵 돌입
백남주 객원기자
기사입력: 2018/11/05 [22:56]  최종편집: ⓒ 자주시보
▲ 민중당이 적폐판사 국민탄핵운동 돌입을 선포했다. (사진 : 민중당)     © 편집국

 

민중당이 국민들과 함께 적폐판사 국민탄핵운동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민중당은 5일 오후 2시 서울 중앙지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권자인 국민이 나서 적폐판사 탄핵하고 민주주의를 지키자고 호소했다.

 

민중당은 양승태 전 대법원장, 임종헌 전 행정처 차장, 차한성 전 대법관(행정처장), 박병대 전 대법관(행정처장), 고영한 전 대법관(행정처장) 등을 적폐법관 5으로 규정하는 것과 함께 판사 44명과 영장전담판사 3명을 적폐판사로 지목했다.

 

민중당 이상규 대표는 이들 중 적지 않은 수가 혐의가 뚜렷하고 문건작성, 기밀유출에 대해 혐의를 인정한 바 있다그런 이들이 존경하는 재판관님소리를 아직도 듣고 있는 것은 온당치 않다고 지적했다. 이 대표는 검찰수사 정도에 그칠게 아니라 국민이 직접 나서서 적폐판사에 대한 탄핵운동을 전 국민적으로 벌여나가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민중당은 임종헌을 구속하고 검찰수사가 윗선으로 향하고 있으나 노골적인 법원의 방해를 뚫고 양승태와 그 일당을 단죄할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으며 국회에서도 특별법 제정과 적폐판사 탄핵 주장이 나오고는 있으나 보수야당의 반대로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고 현 상황을 평가했다.

 

민중당은 촛불로 정권을 교체하고 적폐청산의 물꼬를 텄던 국민이 나서서 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적폐판사들이 있는 곳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찾아가서 법원에서 퇴출시키고 적폐법관들이 법의 엄중한 처벌을 받도록 만들 것이라고 선언했다.

 

민중당은 기자회견을 시작으로 적폐판사들의 이름과 얼굴, 근무지와 죄목을 모두 공개하고, <전국팔도 적폐판사 지도>를 만들어 전국 곳곳에 붙이는 등 그 내용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 민중당이 제작한 <전국팔도 적폐판사 지도>     © 편집국

 

-------------------------------------------------------------------

<기자회견문>

 

주권자인 국민이 나서 적폐판사 탄핵하고 민주주의를 지키자!

 

양승태 사법부의 사법적폐를 청산하라는 국민의 요구는 날로 높아 가고 있다. “양승태를 구속하고 적폐 법관들을 단죄하라! 사법 농단의 실체를 규명하고 피해를 회복하라!”는 것이 국민의 요구다. 사법적폐를 청산하고 무너진 사법부의 위신을 세우는 첫 출발은 양승태를 구속하고 적폐법관들을 단죄하는 것이다. 검찰이 수사를 하고 있지만 법원의 노골적인 방해로 압수수색 영장 하나 받는 것도 쉽지 않다. 그러다 보니 양승태에 부역한 적폐 판사들이 아직도 법정에서 존경하는 재판장님소리를 듣고 있다.

 

양승태는 민중당이 잡겠다.”며 사법적폐 청산 투쟁에 당력을 집중하여 싸워왔던 민중당은 오늘 적폐판사 국민탄핵 운동을 선포한다. 임종헌을 구속하고 검찰수사가 윗선으로 향하고 있으나 노골적인 법원의 방해를 뚫고 양승태와 그 일당을 단죄할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다. 국회에서도 특별법 제정과 적폐판사 탄핵 주장이 나오고는 있으나 보수야당의 반대로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

 

사법농단 세력을 몰아내기 위해서는 주권자인 국민이 나서야 한다. 촛불로 정권을 교체하고 적폐청산의 물꼬를 텄던 국민이 나서서 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 민중당은 국민과 함께 모든 적폐판사들을 법원에서 몰아내기 위한 국민탄핵 운동에 돌입한다.

 

민중당은 이미 양승태 전 대법원장을 비롯한 20명의 적폐법관 명단을 발표한 바 있다. 민중당은 여기에 더해 총 44명의 적폐법관과 영장전담판사 3명의 이름과 얼굴, 현재 근무하는 곳, 이들의 사법농단 범죄행각을 오늘 전격적으로 공개하고 국민탄핵운동에 들어간다. 민중당은 적폐판사들이 있는 곳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찾아가서 법원에서 퇴출시키고 적폐법관들이 법의 엄중한 처벌을 받도록 만들 것이다.

 

사법부는 더 이상 성역이 아니다. 3권분립, 법치주의는 양승태를 비롯한 적폐법관 스스로가 무너뜨렸다. 전직 대통령들도 국정농단 혐의로 감옥에 간 마당에 선출되지 않은 권력 사법부가 국민 위에 군림하는 건 민주주의가 아니다. 무더기로 영장을 기각하고, 공모하여 증거를 인멸하며 노골적으로 저항한다고 그들이 국민을 이길 수 없다.

 

촛불은 제 몸을 녹여 세상을 밝힌다. 민중당은 그 어떤 보복과 저항에도 굴하지 않고 국민과 함께 적폐법관들을 청산하는 길에 매진할 것이다.

 

2018115일 

민중당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무능한 어벙이 18/11/05 [23:51]
무능한 어벙이 때문에 민중당원들만 몸빵으로 애쓰네 그랴
이런것만 봐도 집권하면 나라를 제대로 세울 집단은 민중당 뿐이라는게 증명되는거지
민중당내에 기생하는 문충구더기들이 문제가 되기는 하지만...
수정 삭제
아가리파이터 18/11/06 [05:45]
민중당과 민주 노총은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이런 정당과 노동단체의 정화조에 기거하며 똥물을 평생 공짜로 먹기 위해 이들을 지지한다며 나서는 구더기 같은 종자들이 꿈지럭거리며 매일 자주시보에서 씨버리는 헛소리는 아래와 같다.


민중당과 민주노총, 문빠똥파리새꺄들.
가서 종미 문근혜 똥이나 빨아 쳐먹어라.
누가 똥파리 아니랄까봐, 허구헌날 똥파리질이나 하고 있으니,
문빠 똥파리 니들은 박사모의 무식에다가 스토커 똥파리 똥냄새로 똥철갑을 한 인류 최악의 똥충이야.
문빠 똥파리 새꺄들. ㅋㅋㅋㅋㅋㅋ

문충구더기의 냄새가 진동한다.
허구헌날 노동자의 피만 빨아대는 식민지하의 기득권층의 썩은냄새
더러운자식들
어벙이 똥맛이 그리도 좋더냐

하이고 내속이 다 시원하다
근데 문빠 똥파리라니 민중당과 민주노총한테는 좀 과분하지?
문충구더기가 더 어울린다.
대가리에 똥만든 문충구더기

아효 ....이 또라이시키들
유치한 투쟁계획에 하품나온다...니들 의무교육은 마쳤나 모르겠다?
임마 이런 계획은 애노심에서 나온게 아니라 니들 정신수준이 또라이 인증이라는겨
똥파리라고 불러주면
꼴에 날개달렸다고 독수리 행세를 하고도 남을 종자라 ㅋㅋㅋ

비정규직 문제도 해결 못 하는 어벙이 단체.
노조 가입률도 증가시키지 못하고 노조 없는 노동자를 거지처럼 눈치 보며 일하게 하고,
별 볼 일 없는 단체라 북한 방문도 못 하고,
무능 소심의 어벙이 단체 .... 시작할 때나 23년이 지난 오늘이나 그 모양 그 꼴이다.

할배보고 자식이라 부르는 근본 없는 호로새키 집단이고
쥐 닭 어벙이를 차례로 주군으로 모신 수구꼴통 어용노조로
어벙이 민주노총 일파와 개털당 민중당이 합당 수준의 밀월이 가까워졌다.
이 둘은 원래 양키 식민지하의 일 이 중대를 다툴 뿐 근본이 같은 노동자 배반의 세력이기 때문이다.
어벙이 민주노총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평가하자면 어용노조로 노동자를 기만하는 허약한 쇼 단체일 뿐이고 본질은 개털당 민중당 무리와 별반 다를 것 없는 수구 꼴통으로써 양키의 힘에 의해 존재한다.

자주시보에서 이런 구더기 같은 언어로 매일 부지런히 댓글 달면 자주시보 독자나 국민이 광범위하게 민중당과 민주노총을 지지할 것으로 믿는 모양이다. 이렇게 믿음이 투철한 구더기를 사육하는 똑똑한 인간은 누굴까? 완전 대통령 후보감이다.

수정 삭제
어벙이 똘마니 18/11/06 [07:20]
또라이시키 연속 또라이짓만 하더니 이제 맛이 가버렸네
어벙이를 어벙이라 부르니 어벙이 똘마니가 못견디고 돌아버리는구만 그래
근데 임마 아무리 문충구더기라도 그렇지 ...남의 아이디까지 사칭하고 사기를 치냐?
진짜 아가리 파이터님이 알면 넌 디진다 ... 짜잔한 자식 수정 삭제
아가리파이터 18/11/06 [18:34]
어벙이 똘마니/

요즘 구더기들은 똥물 맛 말고 다른 맛도 알고 돌기도 하고 사기도 치나 봐?
진짜 가짜도 구분하고 복수도 할 줄 알고 버글버글 섞여 있어도 자식을 구분하고, 대단하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