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아 반항공군 이스라엘이 발사한 수많은 미사일 모조리 요격
수리아 반항공군 디마스쿠스 외곽 남쪽에서 수많은 이스라엘 미사일 요격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12/01 [07:58]  최종편집: ⓒ 자주시보

수리아 반항공군 디마스쿠스 남쪽 상공에서 이스라엘 공격기 모조리 요격

 

현지 시간 11월 29일(목요일) 밤에 수리아 디마스쿠스 외곽 남부지역에 있는 (군수품인 듯)창고와 연구소가 있는 지역을 목표로 이스라엘이 발사한 수많은 미사일들을 수리아 반항공군 미사일 요격체계가 모조리 격추하였다.

 

이에 대해 수리아 국영 사나(SANA), 러시아 스뿌뜨닉끄,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 이란의 이르나(IRNA)가 11월 29일 자에서 일제히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먼저 수리아의 사나는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디마스쿠스 외곽 알-끼스와흐 상공에서 침략목표를 요격하였고, 그 어떤 침략기들도 목표를 달성하기 못했다.”라는 다소 긴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또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군은 모든 적 목표물들을 격추하였다고 말했다”라는 제목으로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의 미사일들을 모조리 요격한 사실에 대해 긴급 속보로 보도를 하였다.

 

수리아 사나의 보도에 의하면 11월 29일(목요일)에 수리아 남부 지역에서 타격 목표물들을 향해 날아오던 미사일들을 요격하였으며, 그로인해 단 한 기의 이스라엘의 미사일도 당초 겨냥했던 목표물들에 도달하지 못하였다고 한다.

 

사나는 당시의 요격 상황에 대해 수리아의 한 군 소식통은 반항공군들은 알-끼스와흐 지역상공에서 적 목표물들을 요격하여 그것들을 격추시켰다고 사나에 전하였다고 보도를 하였다.

 

계속해서 사나는 “소식통은 반항공군들은 침략적인 공격을 저지하였으며, (발사되어 날아오는 적 공격용 무기들)그 밀집도는 대단히 높으나(발사체가 많다는 의미), 모든 적 목표물을 방어하는(원문-다루는)선을 그 어떤 목표물들도 넘어서는데 실패를 하였고 그것들은 격추되었다고 덧붙였다.”고 한 군 소식통들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를 하였다.

 

마지막으로 사나는 “앞서 사나 기자는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많은 적 목표물들에 대한 요격에 의해 발생하는 폭발음들이 남부 지역 상공에서 있었다는 점을 지적하였다.”고 하여 수리아 군 소식통들이 전한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에서 수리아 영토로 발사한 수많은 미사일들을 요격하였다는 내용이 신빙성이 있음을 보도하였다.

 

한편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보도에서 11월 29일 초저녁에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디마스쿠스 외곽 남서부 상공에서 수많은 적 미사일들을 포착하였다고 보도하였다.

 

계속해서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군 소식통에 따르면 자신들의 반항공군들은 미사일들이 정해놓은 공격 목표물들에 도달하기 전에 적 미사일들을 모조리 격추하였다.”고 한 수리아군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이 발사한 미사일들이 당초 목표했던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모조리 요격을 하였음을 전하였다.

 

마스다르의 보도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미사일들은 여러 개의 창고와 연구소가 위치해 있는 디마스쿠스 구역내 알-끼스웨흐 도심을 목표로 삼았다고 전하였다. 하지만 수많은 이스라엘의 미사일들이 알-꾸네이뜨라 구역(행정단위-도·주) 상공에서 격추당하였다고 하여 당시 상황을 상세하게 보도하였다.

 

현재 수리아전은 요르단과 이스라엘이 점령하고 있는 골란고원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수리아 남부에서는 이스라엘이 계속적으로 군사적인 공격을 감행하고 있으며, 유프라테스 강 동쪽 이라크와의 국경을 접하고 있는 수리아 동부에서는 미국이 그리고 뛰르끼예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수리아 북부에서는 미군과 뛰르끼예 군들이 개입을 하여 군사적으로 공격을 가하는 등 극도의 긴장상태에 빠져있다.

 

이에 대해 수리아 바샤르 알 아사드 대통령은 11월 29일 “수리아에 불법적으로 주둔을 하고 있는 모든 외국 군대들을 즉시 철수를 하라.”고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였다. 또한 제11차 아스따나 협상 수리아 아랍공화국 대표단을 이끌고 있는 바샤르 알-자파리 박사는 “뛰르끼예 정권이 쏘치결의안에 속하는 의무사항을 존중하지 않았다.(Turkish regime has not respected obligations falling under Sochi Agreement)”고 자료를 들어 공식적으로 비판하였다고 사나가 29일 자에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수리아 아랍공화국 대표단을 이끌고 있는 알 자파리 박사는 “뛰르끼에가 이들리브에 대한 소치협정약속을 이행하지 않음으로서 테러조직들이 알레뽀, 하마 그리고 라따끼아의 민간인들을 목표로하여 계속해서 공격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결과를 가져왔으며, 만약 그 협정이 정치적인 수단을 통해 이행되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을 동원하여 이행을 할 수밖에 없다고 강조하였다.(the Turkish regime’s non commitment to the Sochi Agreement on Idleb encouraged the terrorist organizations to continue targeting civilians in Aleppo, Hama and Lattakia, stressing that if the agreement is not implemented through policy, it will be implemented by others methods.)

 

이렇듯 미국과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 뿐 아니라 러시아와 함께 수리아위기를 정치적으로  해결하겠다고 약속을 하고 아스따나와 쏘치협정에 나섰던 뛰르끼예 마저도 약속을 헌신짝처럼 버리면서 자국의 이익을 위해 수리아에서 불법적인 군사작전을 전개하고 있다. 즉 뛰르끼예는 수리아 북부에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는 꾸르드족들의 무장조직인 꾸르드민병대를 소멸하려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와 같이 뛰르끼예가 수리아에서 불법적인 군사작전을 펼치고 있는 것은 뛰르끼예 남부와 이라크 북부등지에 걸쳐있는 꾸르드족들의 독립운동을 저지하기 위한데 있다.

 

이와 같이 현재 수리아전은 매우 복잡한 상황에 빠져들어 있는 상황이며 긴장이 격화되어 있다. 이와 같이 수리아전이 복잡한 전황에 빠져있는 것은 이미 위에서도 언급을 하였듯이 수리아전에서 자국의 이익관 관련된 나라들이 수리아의 위기를 정치적으로 그리고 평화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고 자국의 이익만을 앞세워 군사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현재 진행이 되고 있는 수리아전과 예멘전을 반면교사, 타산지석으로 삼고 우리 민족의 문제를 남에게 의존하여 해결을 하려는 자세는 절대로 가지지 말아야 한다. 어디까지나 우리 민족의 문제는 우리민족끼리 정신에 입각하여 민족에 조성되어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만 한다. 그는 현재 중동의 수리아전과 예멘전 그리고 리비아의 상황이 분명하게 증명을 해주고 있다.

 

 

----- 번역문 전문 -----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디마스쿠스 외곽 알-끼스와흐 상공에서 침략목표를 요격하였고, 그 어떤 침략기들도 목표를 달성하기 못했다.

 

▲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목요일에 남부 지역에서 침략적인 공격을 해오던 목표물들을 요격하였으며, 그 어떤 공격기(미사일)들도 (공격)실현의 목적도 달성하지 못하였다. 수리아의 한 군 소식통은 반항공군들은 알-끼스와흐 지역상공에서 적 목표물들을 요격하여 그것들을 격추시켰다고 사나에 전하였다고 사나가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2018년 11월 29일

 

디마스쿠스, 사나-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목요일에 남부 지역에서 침략적인 공격을 해오던 목표물들을 요격하였으며, 그 어떤 공격기(미사일)들도 (공격)실현의 목적도 달성하지 못하였다.

 

 

한 군 소식통은 반항공군들은 알-끼스와흐 지역상공에서 적 목표물들을 요격하여 그것들을 격추시켰다고 사나에 전하였다.

 

한편 소식통은 반항공군들은 침략적인 공격을 저지하였으며, (발사되어 날아오는 적 공격용 무기들)그 밀집도는 대단히 높으나(발사체가 많다는 의미), 모든 적 목표물을 방어하는(원문-다루는)선을 그 어떤 목표물들도 넘어서는데 실패를 하였고 그것들은 격추되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사나 기자는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많은 적 목표물들에 대한 요격에 의해 발생하는 폭발음들이 남부 지역 상공에서 있었다는 점을 지적하였다.

 

Mazen

 

 

----- 번역문 전문 -----

 

수리아군은 모든 적 목표물들을 격추하였다고 말했다(사진)

 

레이쓰 아보우빠델 - 2018년 11월 30일

 

▲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군 소식통에 따르면 자신들의 반항공군들은 미사일들이 정해놓은 공격 목표물들에 도달하기 전에 적 미사일들을 모조리 격추하였다.”고 한 수리아군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이 발사한 미사일들이 당초 목표했던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모조리 요격을 하였음을 전하였다.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전 1시 40분) - 초저녁에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디마스쿠스 외곽 남서부 상공에서 수많은 적 미사일들을 포착하였다.

 

 

수리아 군 소식통에 따르면 자신들의 반항공군들은 미사일들이 정해놓은 공격 목표물들에 도달하기 전에 적 미사일들을 모조리 격추하였다.

 

특히 적들의 미사일들은 여러개의 창고와 연구소가 위치해 있는 디마스쿠스 구역내 알-끼스웨흐 도심을 목표로 삼았다.

 

또한 수많은 미사일들이 알-꾸네이뜨라 구역(행정단위-도·주) 상공에서 격추당하였다.

 

아래는 디마스쿠스 외곽을 목표로 삼았던 격추된 미사일(원문-발사체)들에 대한 몇 장의 사진이다.:

 

사진,1

▲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군 소식통에 따르면 자신들의 반항공군들은 미사일들이 정해놓은 공격 목표물들에 도달하기 전에 적 미사일들을 모조리 격추하였다.”고 한 수리아군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이 발사한 미사일들이 당초 목표했던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모조리 요격을 하였음을 전하였다.     ©이용섭 기자

 

사진,2

▲ 요격되어 격추된 이스라엘 미사일 잔해     ©이용섭 기자

 

 

사진,3

▲ 요격되어 격추된 이스라엘 미사일 잔해     ©이용섭 기자

 

 

----- 원문 전문 -----

 

Syrian air defenses intercept an aggression over al-Kiswah in Damascus countryside, prevent it from achieving any target

 

▲ 수리아 반항공군들은 목요일에 남부 지역에서 침략적인 공격을 해오던 목표물들을 요격하였으며, 그 어떤 공격기(미사일)들도 (공격)실현의 목적도 달성하지 못하였다. 수리아의 한 군 소식통은 반항공군들은 알-끼스와흐 지역상공에서 적 목표물들을 요격하여 그것들을 격추시켰다고 사나에 전하였다고 사나가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29 November، 2018

 

Damascus, SANA- Syrian army air defense intercepted on Thursday an aggression over the southern region and prevented it from achieving any of its targets.

 

A military source told SANA that the air defenses intercepted hostile targets over al-Kiswah region and downed them.

 

Meanwhile, sources added that the Syrian Air defenses foiled the aggression and though its density, it failed to achieve any of the targets as the defenses dealt with all the hostile targets and downed them.

 

Earlier, SANA reporter pointed out to sounds of explosions in the space of southern region coming from the interception of the Syrian air defenses to a number of the hostile targets.

 

Mazen

 

 

----- 원문 전문 -----

 

Syrian military says all enemy targets were shot down (photos)

 

By Leith Aboufadel - 2018-11-30

 

▲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군 소식통에 따르면 자신들의 반항공군들은 미사일들이 정해놓은 공격 목표물들에 도달하기 전에 적 미사일들을 모조리 격추하였다.”고 한 수리아군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이 발사한 미사일들이 당초 목표했던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모조리 요격을 하였음을 전하였다.     ©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1:40 A.M.) – Earlier tonight, the Syrian air defense units confronted a number of hostile missiles over the southwestern countryside of Damascus.

 

According to a source from the Syrian military, their air defense units managed to shoot down all enemy missiles before they could reach their intended targets in rural Damascus.

 

In particular, the enemy missiles were targeting the Damascus Governorate town of Al-Kisweh, which has several warehouses and research centers.

 

A number of missiles were also shot down over the Al-Quneitra Governorate, the source added.

 

Below are some of the photos of the downed projectiles that targeted the Damascus countryside:

 

사진,1

▲ 알 마스다르는 “수리아 군 소식통에 따르면 자신들의 반항공군들은 미사일들이 정해놓은 공격 목표물들에 도달하기 전에 적 미사일들을 모조리 격추하였다.”고 한 수리아군 소식통의 말을 인용하여 수리아 반항공군들이 이스라엘이 발사한 미사일들이 당초 목표했던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모조리 요격을 하였음을 전하였다.     ©이용섭 기자

 

사진,2

▲ 요격되어 격추된 이스라엘 미사일 잔해     © 이용섭 기자

 

사진,3

▲ 요격되어 격추된 이스라엘 미사일 잔해     © 이용섭 기자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선감자 18/12/01 [08:42]
시리아의 전술능력이 눈부시게 발전했군요 아무쪼록 외침과 살육을 일삼는 날강도들을 모조리 격멸하는 전과를 올리시기를 기대해봅니다 정의가 승리하는 평화로운 세상이 하루속히 도래하길... 수정 삭제
zzz 18/12/01 [18:28]
이 쓰레기 이스라엘놈들... 이녀석들은 아주 멸종을 시켜야... 시리아!! 이스라엘을 아예 지도상에서 없애 버리길... 수정 삭제
안티이스리엘 18/12/01 [20:38]
미사일 뿐만 아니라..이제 전투기도 박살 내야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