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무기들 중동전선에서 무용지물, 미국 중동전에서 패배
미국제 무기들 중동전에서 실패를 하였다.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기사입력: 2018/12/05 [07:30]  최종편집: ⓒ 자주시보

미국 무기들 중동전선에서 무용지물, 미국 중동전에서 패배

 

미국산 무기들이 현재 벌어지고 있는 수리아전과 예멘 전을 통해 효용성이 없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고 보도를 한 알-윰 신문을 인용하여 이르나가 전하였다. 이에 대해 이르나는 “미국 무기들 중동에서 무용지물”이라는 제목으로 미국 산 무기들이 중동전 전투현장에서 무용지물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고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레이-알윰 신문은 미국의 패트리오트 쳬계의 비효율성과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이스라엘) 미사일 공격의 실패를 인용한 보고서에서 미국의 무기들은 중동에서 실패를 했다고 강조하였다.

 

월요일 알-윰 신문은 미국은 중동에서 간접적인 군사적 패배를 당하였으며, 그 마지막은 예멘에 대한 침략이고 또한 지난 목요일(11월 29일)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 미사일 공격 실패는 미국 장군들의 우려를 자아내었다고 기사를 올렸다고 이르나가 보도하였다.

 

계속해서 알-욤 신문은 S-300 대공미사일체계가 수리아에 인도가 된 후 수리아 영토에 대한 이스라엘의 첫 번째 공격이자 지난 18년 동안 55번 째 자이오니스트들의 수리아영토 공격이 되는 11월 29일 밤의 수리아 영토 미사일 공격은 4기의 S-300 발사대가 수리아군들에게 배치된 후 악화되는 이스라엘의 대중여론을 안정시키기 위한 목적에서 이루어진 것이라고 많은 전문가들이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예멘 안사룰라의 탄도미사일에 직면하여 미국의 패트리어트 대공미사일 체계의 실패를 중동에서 미국의 또 다른 패배로 묘하를 하면서 예멘에서 사우디아라비아가 주도하는 아랍연합군들의 노력은 미국의 정보 및 (군사 및 전시)물품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거두지 못하였으며 , 미국의 무기들은 상대방이 비무장일 경우에서만 성공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여 알-욤신문은 미국 산 무기들에 대해 혹평을 하였다.

 

실제 현재 벌어지고 있는 수리아전과 예멘전을 보면 미국 산이나 유럽 그리고 이스라엘제 무기들이 조선, 러시아, 이란에서 생산한 무기들에 비해 우월하다고 할 수 없다. 아니 우월한 것이 아니라 수리아군이나 예멘군(후티군)들이 사용하고 있는 위에서 언급한 나라들의 무기들에 비해 그 성능이 형편이 없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예멘전의 상황을 보면 그 사실이 더욱더 뚜렷하게 증명이 되고 있다.

 

처음 서방제국주의세력들의 배후 조종으로 예멘을 침략을 할 당시 사우디아라비아와 그 동맹국들은 예멘이라는 나라를 아주 쉽게 무너뜨리고 자신들의 꼭두각시인 망명객인 전 예멘 대통령 아부드 라부브흐 만수르 하디를 대통령의 자리에 앉힐 수 있을 것이라고 타산을 하였을 것이다.

 

하지만 예멘전은 사우디아라비아가 전격적으로 침공작전을 시작한 2015년 3월 이후 근 4년 여동안이나 지속해오고 있으며, 전쟁에서 막대한 피해를 본 것은 오히려 사우디아라비아와 그 동맹국들이다. 그로인하여 현재까지의 상황만을 놓고 본다면 사우디아라비아는 자신들이 당초 달성하고자 했던 그 어떤 목적도 이루지 못하는 실질적인 패배를 하였다. 

 

이와 같은 예멘전의 상황을 놓고 볼때 주로 미국 산 무기들을 주로 사용하는 사우디아라비아가 예멘전에서 실패한 이유가 미제 무기들이 예멘군들이 사용하는 조선, 러시아, 이란제 무기들에 비해 그 성능이 무용지물이다시피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이라고 알-욤 신문은 분석을 하여 보도를 한 것이다.

 

실제 예멘전 전투현장을 담은 동영상들을 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그 동맹국들이 사용하는 무기들은 그다지 큰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 반면 예멘군들이 사용을 하는 무기들은 타격하는 족족 사우디와 그 동맹군들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히고 있다.

 

한편 위 알-욤 신문에서도 언급하였듯이 미국과 서방 그리고 이스라엘제 무기들은 수리아전에서도 철저하게 패배(실패)를 하였다. 예멘전과 마찬가지로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이스라엘은 당초 수리아전을 배후 조종하여 시작하였을 때 리비아전에서 손쉽게 승리를 거머쥐었듯이 수리아전에서도 역시 쉽게 바샤르 알 아사드 정권을 무너뜨리고 승리를 얻을 것이라고 타산하였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커다란 오판을 하였다. 즉 리비아는 2003년 이래 카다피정권이 자주적인 나라들을 배신을 하여 그 나라들로부터 어떤 지원도 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다. 따라서 리비아는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의도대로 아주 손쉽게 시작한지 6개월여 만에 승리를 거둘 수가 있었다.

 

그렇지만 수리아와 예멘은 자주적인 나라들에 대해 배신을 하지 않고 굳건한 동맹관계를 맺고 있었기 때문에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겉보기와는 달리 그렇게 허약한 나라들이 아니었다. 즉 수리아와 예멘은 자주적인 나라들의 지원을 받아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과 그 괴뢰국가들에 맞서 수리아는 만 7년, 예멘은 근 4년여에 가까운 기간 동안 전혀 동요함이 없이 싸우고 있으며, 오히려 승리를 거두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같이 수리아와 예멘이 수적으로 량적으로 현저한 열세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은 다름이 아닌 두 나라가 사용하고 있는 무기들의 성능과 질이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사용하고 있는 무기들에 비해 월등하기 때문이다. 알-욤 신문도 바로 이 점을 지적하는 보도를 한 것이다.

 

그 단적인 예가 지난 11월 29일 밤에 있었던 이스라엘에서 발사된 미사일들에 대해 단 한 기의 예외도 없이 모조리 요격을 해버린 목요일 밤의 대 사건이 있다. 이에 대해서는 이미 본지 12월 1일 자에서 “수리아 반항공군 이스라엘이 발사한 수많은 미사일 모조리 요격”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관련 기사: http://www.jajusibo.com/sub_read.html?uid=42938&section=sc29&section2=

 

아마도 11월 29일에 있었던 수리아 반항공군들의 이스라엘이 발사한 미사일 100% 요격은 서알-욤 신문이 지적하였듯이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의 장군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였을 것이다. 즉 자신들이 사용하는 무기들이 수리아가 사용하는 무기들에 비해 그 성능이 거의 무용지물에 가깝다는 사실이 증명이 되었기 때문이다.

 

사실 현 우리가 살고 있는 남쪽에서나 미국제 무기 신화가 깊고 넓게 퍼져있는 상황이지 조선, 러시아, 이란제 무기들 대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등의 서방제국주의연합세력들이 생산한 무기의 성능에 대해 올바르게 알고 있는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서방제 무기들이 자주적인 나라들 특히 조선이 생산한 무기들에 비해서는 청년 대 유치원생 정도의 상대도 못 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알-욤 신문보도를 인용한 이란 이르나(IRNA)의 11월 3일 자 보도는 바로 이 점을 실례를 들어 잘 설명해주고 있다. 우리는 미국무기 만능론, 미국무기신화, 미국군사과학기술신화에서 하루라도 빨리 깨어나야 한다. 아래 보도에서도 지적하고 있듯이 미국의 대공미사일 체계인 패트리오트나 싸드 그리고 SM-n(3...) 등은 이미 그 성능이 형편이 없다는 사실은 그 무기들의 개발에 참여를 한 미국의 군사과학자들에 의해 밝혀졌다. 

 

실제 군사과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객관적 사고를 하고 있는 전문가들이나 관심주의자들은 미국의 무기들이 조선, 러시아, 이란의 무기들에 비해 그 성능이 형편이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우리는 이 점을 분명하게 인식하고 자신감을 가지며 철저히 우리민족끼리 정신에 입각하여 자주적으로 우리민족에게 주어진 모순, 문제들을 해결하여야 한다.

 

 

----- 번역문 전문 -----

 

레아-알-윰: 미국 무기들 중동에서 무용지물

 

테헤란, 12월 3일, 이르나(IRNA) - 레이-알윰 신문은 미국의 패트리오트 쳬계의 비효율성과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이스라엘) 미사일 공격의 실패를 인용한 보고서에서 미국의 무기들은 중동에서 실패를 했다고 강조하였다.

 

▲ 레이-알윰 신문은 미국의 패트리오트 쳬계의 비효율성과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이스라엘) 미사일 공격의 실패를 인용한 보고서에서 미국의 무기들은 중동에서 실패를 했다고 강조하였다고 이란의 이르나(IRNA)가 보도하였다. 월요일(12월 3일) 알-윰 신문은 미국은 중동에서 간접적인 군사적 패배를 당하였으며, 그 마지막은 예멘에 대한 침략이고 또한 지난 11월 29일 밤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 미사일 공격 실패는 미국 장군들의 우려를 자아내었다고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월요일 알-윰 신문은 (미국은)중동에서 간접적인 군사적 패배를 당하였으며, 그 마지막은 예멘에 대한 침략이고 또한 지난 목요일(11월 29일)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 미사일 공격 실패는 미국 장군들의 우려를 자아내었다고 썼다. 

 

그 일간신문은 S-300 대공미사일(원문-방어)체계가 수리아에 인도가 된 후 수리아 영토에 대한 이스라엘의 첫 번째 공격이자 지난 18년 동안 55번 째 자이오니스트들의 수리아영토 공격이 되는 목요일(11월 29일) 밤의 수리아 영토 미사일 공격은 4기의 S-300 발사대가 수리아군들에게 장치된 후 악화되는 이스라엘의 대중여론을 안정시키기 위한 목적에서 이루어진 것이라고 많은 전문가들이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이-알-윰은 예멘 안사룰라의 탄도미사일에 직면하여 미국의 패트리어트 대공미사일 체계의 실패를 중동에서 미국의 또 다른 패배로 묘하를 하면서 예멘에서 사우디아라비아가 주도하는 아랍연합군들의 노력은 미국의 정보 및 (군사 및 전시)물품의 지원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거두지 못하였으며 , 미국의 무기들은 상대방이 비무장일 경우에서만 성공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9455**2050

 

Follow us on Twitter @IrnaEnglish

 

 

----- 원문 전문 -----

 

Ray-al-Youm: US arms in Middle East ineffective

 

Tehran, Dec 3, IRNA - Ray-al-Youm newspaper emphasized the failure of the US weapons in the Middle East in a report citing the inefficiency of the American Patriot system and the failed Zionist missile attacks on Syria. 

 

▲ 레이-알윰 신문은 미국의 패트리오트 쳬계의 비효율성과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이스라엘) 미사일 공격의 실패를 인용한 보고서에서 미국의 무기들은 중동에서 실패를 했다고 강조하였다고 이란의 이르나(IRNA)가 보도하였다. 월요일(12월 3일) 알-윰 신문은 미국은 중동에서 간접적인 군사적 패배를 당하였으며, 그 마지막은 예멘에 대한 침략이고 또한 지난 11월 29일 밤 수리아에 대한 자이오니스트 미사일 공격 실패는 미국 장군들의 우려를 자아내었다고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Al-Youm wrote Monday that the US non-direct military defeats in the Middle East, the last of which is aggression on Yemen and after that the failed Zionist missile attack on Syria last Thursday, have worried American generals.

 

The daily added that many experts believed that a Thursday night missile attack on Syrian territory, which was the first Israeli aggression on Syrian territory after the Russian S-300 military defense system had been handed over to Syria and 55th Zionist aggression on Syrian territory in the last 18 years, was only to ensure Israeli public opinion after the Syrian army is equipped with four S-300 launchers.

 

Ray-al-Youm described the failure of the US Patriot missile system in the face of the Yemeni Ansarullah ballistic missiles as another defeat of the US in the Middle East, adding, 'The efforts of the Arab Coalition led by Saudi Arabia in Yemen were not successful in spite of the American intelligence and logistical support, and American weapons seem to succeed only in situations where the other party is not armed.

 

9455**2050

 

Follow us on Twitter @IrnaEnglish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민족, 국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