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미국이 움직일 차례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9/01/13 [21:37]  최종편집: ⓒ 자주시보

 

 

▲     ©

 

조선은 13통일의 메아리방송을 통해 미국의 대조선 전문가들이미국이 움직일 차례이다라고 주장했다고 말했다.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미국의 대조선 전문가들인 국가 이익센터 국방연구소장과 빅토리아대학 교수가 미국잡지 더 내셔널 인터리스트에 대조선 제재를 완화할 것을 주장하는 기고문을 발표하였다.”고 밝혔다

 

방송은 이들은 기고문에서 현재 미국은 완전한 비핵화가 이루어지면 제재를 풀 것을 약속하겠으니 조선이 핵무기와 장거리 미사일들을 포기하라는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하면서 그러나 이것은 실현불가능한 일이라고 지적하였다.”고 전했다.

 

, “그들은 조선은 지난 몇 개월 동안 행동 대 행동의 원칙대로 제재를 해제하면 천천히 자기 의무를 수행하는 단계별 비핵화협상을 미국에 요구하여왔지만 미국은 이를 무시하였다고 밝히면서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는 더 좋은 책략이 있다, 트럼프대통령은 빨리 손을 써야 한다고 지적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들<미국의 대조선 전문가들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2019년 신년사는 전략적 측면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고 하면서 이제는 미국이 움직일 차례다고 강조하였다.”며 미국이 약속을 지킬 것을 우회적으로 압박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미국의 배신 19/01/13 [22:37]
작년한해 미국이 한짓이라곤 잔꾀와 교언뿐이었다. ... 반면에 북은 성의껏 선행조치를 취하였다 ... 이제 북이 미국의 선행조치를 요구하며 움직이지 않더라도 누구도 말못할 상황이다.... 국제사회의 신뢰는 누가 저버렸고 누가 배신을 했는지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라 수정 삭제
결단할시기가?다 19/01/13 [23:11]
북쪽동포들은 2차북미(조미)회담에서 미국새ㄲ들로부터 확실한 약속이행을 다짐받고 약속이행시간을 어길시에는 좌고우면하지말고 즉시 물리력으로 모든 문제를풀어야하고 군사적대응 움직임이 보일시 무자비한 핵선제타격으로 미국본토전체를 쳐발라서 짐승한마리까지 전멸을시키고 해외미군기지 모두를 맞춤형 초강력핵무기로 증발시키는 과감한결단이필요하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