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1970/01/01 [09:00]  최종편집: ⓒ 자주시보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김삿갓 19/01/23 [17:13]
이인숙님이 또다시 훌륭한 애국활동을 하셨다.....트럼프를 타이르고 사악한 냉전세력들에게 매서운 경고를 날린 훌륭한 편지는 핵전쟁참화를 방지하여 민족을 구하는데 큰도움이되는 보물같은 귀중한 역사 문헌으로 길이 보전될것이라고믿는다..... 수정 삭제
말들어라 19/01/23 [19:50]
트럼프야 좋게 끝나고 싶겠지 그러나 검은 그림자 세력이 잔명을 연장 시키만기 위해 최후 벌악을 하지만 조선이 더 이상 시간을 주지 않는다 수정 삭제
아가리파이터 19/01/23 [22:08]
멍청한 넘들에게는 이런 공개편지처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직설화법이 가장 효과적이다. 편지만 읽어도 뜨거운 느낌이 팍팍 전해오잖아? 아마도 트럼프는 편지를 다 읽고 겨울 날씨와 상관없이 땀을 뻘뻘 흘리며 냉탕에 들어갔을 것이다. 한국 대통령이나 정부 관료, 특히, 외교부 장관은 이인숙 재미동포 같은 분이 맡아야 한다. 어떤 유형의 문제라도 해결 못 할 일이 없어 보인다. 미국이 개입된 남북문제를 자주적으로 해결하려면 대통령, 정부관료나 국회의원 등을 전부 이런 유형의 인물로 배치해야 한다.

비핵화 문제에 있어 트럼프나 문 대통령이나 입장이 같아 스스로 나서 할 수 있는 일의 한계가 있다. 조미 간 핵전쟁을 막기 위해 트럼프가 나설 일은 없고 그것을 통해 자신의 탄핵 위기를 모면하려고 대가리 굴리는 중이니 지금은 조미 정상회담 끈만 적당히 유지하고, 앞으로 진행될 미 민주당의 탄핵 과정을 봐 가면서 자신이 위험에 처할 때마다 조선을 컨터롤해 미국을 핵위기로 몰아갈 것이다.

자신의 탄핵이 확정 단계로 들어가면 조선이 미국을 공격하는 핵전쟁이 일어난다. 이런 일에 조선이 협조해 주지 않으면 트럼프는 미국의 핵무기로 미국을 공격하는 명령을 비밀리 내려 조선에 뒤집어씌우고 핵전쟁을 시작하면 트럼프 탄핵은 더 진척 없이 그냥 끝나게 된다. 핵전쟁 종결이나 조선과의 협상은 나중 일이다.

이런 단계로 들어가기 전에 미 행정부가 나서 수정헌법 25조를 발동해 트럼프가 능력이 있고 의식이 있는 경우에도 국가의 안전을 위협한다든가 감정적 불안정이라고 하는, 장관의 과반수가 의학적 무능력 이외의 근거(예를 들면, 화염과 분노 2차 발언에 대응한 뉴욕 앞바다 핵폭발 등)를 찾아내면, 즉각 잘라버릴 수 있다. 암살도 같은 결과가 나온다.

또한, 미국 대통령 계승 순위는 아래와 같고 미국인의 생명을 가장 위하는 사람이 보건복지부 장관일 것이므로 11명의 선순위 계승자도 함께 치워버리면 미국과의 핵 협상에서 인조처럼 삼궤구고두례를 행사하기에 적합한 인물로 보인다.

순위 직위 현직
1 부통령 마이크 펜스 (공)
2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 (민)
3 상원 임시의장 오린 해치 (공)
4 국무부 장관 마이크 폼페오 (공)
5 재무부 장관 스티븐 므누신 (공)
6 국방부 장관 제임스 매티스 (무) - 교체 예정
7 법무부 장관 제프 세션스 (공) - 교체 예정
8 내무부 장관 라이언 징키 (공)
9 농무부 장관 소니 퍼듀 (공)
10 상업부 장관 윌버 로스 (공)
11 노동부 장관 에드워드 휴글러 (무)
12 보건복지부 장관 톰 프라이스 (공)

수정 삭제
ㅇㅇㅇ 19/01/23 [23:49]
저는 트럼프가 자기 자존심이 강하고 탄핵 당하거나 재선이 못 되면 지난 대선 러시아 문제와 언론 때문에 감옥에 가고 미국 역사상 가장 이상한 대통령으로 남을수 있다는 트럼프의 걱정으로 트럼프를 설득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북한이 미국과 협상으로 일부분의 대륙간 탄도미사일을 폐기할 때 북한의 군사안보와 경제와 체제 위험이 안 되는 정도에서 트럼프가 원하는 방식 미국 지지율을 올리는 방식을 북한이 적극 수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북한의 국익에 위험이 안 된다면 미군 군함과 미군이 북한에 들어가서 북한의 대륙간 탄도미사일을 일부 폭파 하고 이게 미국에 생방송으로 방송 되게 허용하든지 같은 트럼프가 원하는 트럼프의 지지율을 올릴수 있는 방법을 북한이 제시하고 그 대신에 북한은 경제 제제 해제와 종전선언을 얻어내면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정 삭제
황진우 19/01/24 [01:35]
조선의 핵은 오로지 미국의 침략위협에 따른것이므로 조미 평화조약이 제일 먼저 할 일입니다. 수정 삭제
111은 구더기 밥 19/01/24 [08:42]
ㅇㅇㅇ/

조선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건 좋으나 실제적인 도움을 주려면 제갈공명 같은 엄청난 역량(내공)이 필요하다.
조선의 ICBM은 국가 안보를 위해 수십 년의 각고 끝에 만들어진 초강력의 무기다. 미국과 관계 개선을 해도 미국은 물론 다른 나라의 침략도 받을 수 있다. 이런 침략을 받을 때 핵무기 보유 수가 적어 골로 가면 핵무기 보유국 의미가 없어진다. 이런 중차대한 일에 대해 생각 없이 일부를 폐기하라 말라 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조선이 미쳤느냐, 트럼프 탄핵과 재선을 위해 ICBM 일부를 파괴하게? 조선은 ICBM을 파괴하겠다고 말한 적 한 번도 없다. 제재 해제나 종전선언 등은 종이 쪼가리로 하는 일이고 새로운 제재는 언제든 꼴릴 때 하는 넘들이 미국넘들이다. 미국이 조선의 ICBM 보유량을 알면 실제로 침략이 일어날 수 있다. 그래서 지금까지 아무도 조선의 ICBM 보유량을 모른다. 보유한 ICBM을 폐기하는 건 스스로 독약을 먹거나 팔다리 일부를 묶는 것과 같다.

네넘은 매일 조선을 향해 이래라저래라하는 댓글 말고는 쓸 게 없느냐? 여기서 댓글 다는 독자 중에 그런 댓글 다는 사람 네넘 말고 아무도 없다. 조선은 국가고 각 부문에 인재가 차고 넘친다. 네넘 댓글 수준을 보니 달동네 똥 푸는 일도 제대로 못 할 것처럼 보인다. 조선을 향해 헛소리 그만 씨버리고 할 일 없으면 성폭력 방지를 위해 네넘 고추나 반쯤 자르거라. 그러고 나서 조선에 ICBM 일부 폐기를 언급하거라. 그런 댓글 쓰지 말라고 경고해도 하지 않는 넘이 아무런 조예도 없이 남의 나라 국가 안보나 경제 문제에 대해 씨버리고 싶어하는 걸 보니 트럼프를 똑 닮아가구먼.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