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사, 조선 위대한 힘 가진 불패의 전도 양양한 강국
이정섭 기자
기사입력: 2019/03/14 [04:03]  최종편집: ⓒ 자주시보
▲     © 이정섭 기자


 

▲     © 이정섭 기자


자본주의와 사회주의 차이를 하늘 땅 만큼 벌리겠다며 주체사회주의의 우월성을 강조했던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의지를 따라 천지개벽이라 할 만큼 놀라운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조선을 두고 세계 여러 나라 인사들도 격찬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고 13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조선의 놀라울 정도의 기적 같은 일은 제국주의 세력의 고립 압살 책동 속에 어떻게 가능하며 힘의 원천은 무엇일까?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 기사는 그 궁금증을 풀 수 있게 하는 것을 보아 전제한다.<편집자 주>

<조선은 위대한 힘을 가진 불패의 나라,전도가 양양한 강국이라고 외국인들 강조>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끊임없는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며 강국의 존엄과 위용을 떨쳐가는 공화국의 자랑찬 모습은 외국인들의 경탄을 자아내고 있다.

일본주체사상연구회대표단 단장 다께다 신지로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조선인민은 언제나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여왔다.

적대세력들은 조선에 대한 전대미문의 압살책동에 매달렸지만 결코 조선의 앞길을 막을 수 없었다.

조선은 결심하면 무조건 해내는 나라이다.

우리는 걸출한 영도자를 높이 모시고 힘차게 나아가고 있는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커다란 고무를 받고 있다.

▲     © 이정섭 기자

 

▲     © 이정섭 기자

 

영국조선친선협회 위원장 더모트 하드슨은 조선에서는 자강력 제일주의가 구현되어 여러 분야에서 큰 전진이 이룩되고 있다, 과학기술의 위력이 남김없이 시위되고 있으며 수많은 건축물들이 련이어 일떠서고있다,이것은 서방에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것이라고 토로하였다.

네팔자력갱생연구회대표단 단장 릴라 마니 포크렐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자기의 힘이 없으면 노예가 되고 자강력이 있으면 승리자가 된다.

이것은 조선인민이 오랜 투쟁기간에 체득한 역사의 진리다.

조선에서는 짧은 기간에 경이적인 성과들이 이룩되었다.

오직 자체의 힘을 믿고 자기 손으로 모든 것을 창조해나가는 조선인민만이 이러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     © 이정섭 기자

 

진보적 인류는 조선인민의 승리를 확신하고 있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서기장 앙드레 로헤껠레 깔론다는 조선을 방문하여 깊은 인상을 받았다, 제국주의자들의 악랄한 제재압살 책동 속에서도 조선은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날로 발전하는 조선의 모습은 영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쳐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나아가는 인민의 힘을 당할 자 이 세상에 없다는 것을 똑똑히 보여주고 있다고 말하였다.

방글라데시 주체사상연구소대표단 단장 가리브 네와즈는 적지 않은 나라들이 남의 도움에 의한 경제발전을 기대하고 있지만 조선은 자력자강으로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발전을 이룩하고 있다, 자력갱생의 정신으로 모든 것을 창조하며 그 어떤 풍파에도 끄떡없이 전진하는 나라는 사회주의조선밖에 없다 조선이야말로 위대한 힘을 가진 불패의 나라, 전도가 양양한 강국이라고 격찬하였다.

타이주체사상연구조직대표단 단장 쏭치트 풀랖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백절불굴의 정신력을 지닌 조선인민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며 자기 조국을 강력한 사회주의보루로 전변시켰다.

필승의 신심에 넘쳐 자기가 선택한 길을 따라 나아가는 조선인민에게는 점령 못할 요새, 불가능이란 없다.

존경하는 김정은 각하의 영도 밑에 조선인민은 세계가 보란 듯이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 것이다.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작은북 19/03/14 [05:05]
남과북이 협력하여 세계 대 최강국이 되고 그 힘으로 인류의 자주화와 평화번영을 이루기를 간절히 기원 합나다. 수정 삭제
善者 19/03/14 [08:16]
정보대국 미국꼴, CIA,북한전략 알겠다고 허접 스페인경비 푼돈매수해 공관 몰래들어가 서류챙기다 들통..아직도 007영화(해군첩보원 한놈이 모스크바들어가 다 깨부시고, 평양에들어가선 북한 다 죽이는..)나 꿈꾸는 젓먹이 미숙아 본색..우리정부는 동맹동맹 너무 미국믿지마세용.그러다 개코피터진게 얼마나 많.? 호지,장개,카다,샤,호메,후세,카스,게바,시아눅,마르코, 숱한중남미국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