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위원장, 당 및 국가지도기관 성원들과 기념사진 촬영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4/13 [09:14]  최종편집: ⓒ 자주시보

▲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새로 선거된 당 및 국가지도기관 성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4월 12일 새로 선거된 당 및 국가지도기관 성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주시고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보도했다.

 

통신은 김정은 위원장이 “당 및 국가지도기관 성원들이 당과 인민이 부여해준 성스러운 사명을 언제나 심장깊이 간직하고 자력으로 부강의 새 길을 개척하며 사회주의강국의 위대한 승리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이어 통신은 “(김정은위원장이)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성원들을 특별히 만나 혁명적동지애의 정을 뜨겁게 나누고 우리 당 역사에 길이 전해질 불멸의 화폭들을 남기었으며 국무위원회 성원들과도 역사적인 기념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통신은 “새로 선거된 당 및 국가지도기관 성원들은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동지께서 안겨주신 크나큰 영광과 믿음을 한생토록 소중히 간직하고 당 중앙의 사상과 영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 위대한 김정은 시대를 길이 빛내어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었다”고 전했다.

 

▲ 김정은 위원장은 만수대의사당 앞에서 새로 구성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성원들,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들과도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아울러 김정은 위원장은 만수대의사당 앞에서 새로 구성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성원들,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들과도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북정치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