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외세의존, 예속의 올가미를 스스로 조이는 것”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5/20 [11:23]  최종편집: ⓒ 자주시보

 

북이 '남측 당국의 외세의존 정책을 전환하라'고 촉구했다.

 

북의 조국평화통일위원회 기관지인 <우리민족끼리>20외세의존 정책과 결별하여야 한다는 글을 통해 위와 같이 요구했다.

 

<우리민족끼리>는 민족의 통일은 전 민족적 범위에서 민족의 자주권을 실현하기 위한 문제인 것으로 외세의 개입과 간섭은 절대로 허용되어서는 안 되며, 남북관계 문제는 철저히 민족자주 원칙에서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민족끼리>민족자주의 입장에서 벗어나면 북남관계는 파국을 면치 못한다며 과거 보수 정권 시기에 외세의 개입으로 남북관계가 최악의 파국상태에 처했던 사실을 상기시켰다.

 

<우리민족끼리>는 아직도 남측 당국이 외세에 의존해 남북관계, 민족 문제를 해결하려는 한다며 얼마 전 있었던 <한미워킹그룹> 회의를 지적했다.

 

<우리민족끼리>남조선 당국은 온 겨레 앞에 확약한 북남 선언들을 성실히 이행하려는 자세와 입장을 가져야 하며 민족공동의 요구와 이익에 배치되는 외세의존 정책과 결별하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민족끼리>외세에 우리 민족 내부 문제 해결을 청탁, 구걸하여 북남관계 개선을 위한 조건과 환경이 마련되기를 기대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위이며 오히려 예속의 올가미를 스스로 더욱 조이는 것과 같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우리민족끼리>북과 남이 북남관계 문제를 어떻게 하나 민족 자체의 힘으로 해결해나가겠다는 주인다운 입장에서 서로의 힘과 지혜를 합쳐나갈 때 조건과 환경도 우리 민족에게 유리하게 전변시켜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구더기 관찰사 19/05/20 [15:19]
▶ 조선에는 기둥서방이나 기생이라는 문화가 없어 그런지 맨날 이쁘게 생긴 한국 기생보고 함께 살자고 한다. 기생을 데리고 가 살려면 기둥서방이 요구하는 엄청난 돈을 지불하고 나서 데리고 가야 한다. 즉, 기생이 대대로 벌어다 줄 수 있는 돈을 일시에 지급해야 한다. 지금까지 70년 이상 기생을 지키느라 싸움까지 하며 종잣돈을 키워왔고 앞으로도 700년은 얼마든지 삥칠 수 있는 천하 미색의 기생이 한국이다. 근데 조선은 이런 엄청난 큰돈을 한 푼도 지급하지 않고 맨입에 데려가려고 오늘 또 춘향이에게 편지를 썼다. ▶ 기생을 공짜로 데려가려면 기생이 암에 걸리거나 일 년 내내 아파서 돈을 못 벌면서 애도 낳지 못해 더 데리고 있어 봐야 치료비나 밥값 때문에 계속 손실이 발생해야만 가능한 일이다. 한국이 이렇게 되려면 수년 또는 수십 년간 폭삭 망해야 한다. 혹은 기둥서방을 인정사정없이 두들겨 패 완전히 검증할 필요 없이 불가역적으로 뻐드러지게 만들고 뺏어와도 된다. 기둥서방이 그냥 맞고만 있지 않을 것이니 조선이 알아서 능력껏 조져야 한다. ▶ 그뿐만 아니라 한국 기생에게는 딸린 식구도 많아 상당 인원이 조선과 함께 살기를 싫어한다. 그렇다고 그들에게 딴 데 가서 살라고 떼어낼 수도 없다. 이런 상황에서 함께 살면 매일 분란만 일어난다. 물론 한 방에 같이 사는 건 아니지만 붙어살아도 뭔 투자나 지원 문제에 대한 의견 차이 때문에 맨날 왈가불가 시끄러운 일만 생긴다. 그러니 그냥 전에 살던 대로 살든지 한 판 더 싸움을 붙든 지 기둥서방을 조지든지 해야 할 것 같다. ▶ 하지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무궁무진한 방법이 존재한다. 오늘 개벽예감에서 핵탄두 설계도에 대한 보도가 있었다. 대륙 간 핵탄두 미사일(화성 15호)에 대한 설계도를 트위터나 유튜브 또는 조선 정부나 언론 매체 사이트에 올려서 다운로드받게 하면 아마도 기둥서방인 미국에서 난리가 날 것이다. 워낙 여러 나라에 지은 죄가 커서 불안해 할 것이고, 그간 핵 무력 보유로 위협하며 삥쳐 먹던 밥통까지 날아가게 생겼으니 아마도 모든 제재를 해제하면서 한국 기생을 어서 데려가라고 내줄 것이다. ▶ 굳이 숨어서 핵확산 할 것도 없이 핵무기 생산 공장, 농축우라늄, 기술지도, 운용 방법 등 일련의 주문이 세계 각처에서 쇄도할 것이고 이는 5G 기술의 등장보다 더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이다. 그러면 폼페이오는 5G 불매운동 때는 발전한 나라를 중심으로 방문했지만, 이번에는 그 반대의 훨씬 더 많은 약소국을 방문하면서 불매운동을 전개하고 주문을 하거나 구매하면 미국이 어쩌고저쩌고할 거라며 씨버리고 다녀야 하니 집밥은 다 먹었다. ▶ IS, 알카에다, 헤즈볼라, 보코하람, 탈레반 등 무장 테러단체, 마피아 같은 마약밀매조직, 반미 단체까지 방문하려면 생명도 위태롭게 되겠다. 미국 내 반정부 단체가 고각 발사도 할 수 있으니 눈앞이 아찔하겠다. 따까리 나라에 이를 단속하라고 지시하면 온 세상이 발칵 뒤집어질 일이 된다. 미국의 제재를 받는 화웨이 같은 기업 단위도 눈 깜짝할 사이 화성 15호를 수십 발 보유하게 되면 조선이 미국을 굳이 조지지 않아도 벌떼같이 미국을 조져줄 주체는 무한정이 된다. 그러면 맨해튼 금융센터나 연방정부 등은 모조리 로키산맥 땅굴로 들어가야 한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남북관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