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주화장품공장, "봄향기 홈페이지 개설"
박한균 기자
기사입력: 2019/07/10 [13:48]  최종편집: ⓒ 자주시보

▲ 최근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관리운영하고 있는 <봄향기>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최근 북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관리운영하고 있는 <봄향기>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인터넷 소식에 따르면 북 매체 ‘메아리’는 “최근 신의주화장품공장에서 관리운영하고 있는 ‘봄향기’홈페이지가 사용자들 속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0일 전했다.

 

매체는 “<봄향기> 홈페이지는 기관소개, 전자상점, 판매단위, 토론마당, 지식보급 등으로 분류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입자들은 전자상점목록에서 구입하려는 화장품들에 대한 가격과 판매단위들의 전화번호, 위치 등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다”며 “<봄향기> 홈페이지는 개설되자마자 많은 가입자들 속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북 매체 ‘서광’은 프랑스BIO-EC연구소가 2015년 12월에 진행한 검사자료에 근거해 <봄향기>화장품이 프랑스의 <랑콤> 화장품에 비해 항 노화능력이 더 높다고 전했다.

 

1998년에 설립된 프랑스 BIO-EC 연구소는 미용 및 피부 과학적 효능 연구를 위한 전문 센터로 알려졌다.  

 

신의주화장품공장의 부원은 “세계 65개 나라의 3천여 명 전문가들이 14년간 연구 개발하여 9개의 특허를 소유한 <랑콤>영양물에 비해 <봄향기>영양물의 노화방지효과가 보다 더 뚜렷하게 확인되었다”고 말했다.

 

공장에서 연구개발한 <봄향기>화장품은 불로초를 비롯한 천연재료들에서 추출한 피부보호물질들을 원료로 생산되고 있으며 평양 제1백화점을 비롯한 상업망들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서광’은 <봄향기>영양물을 비롯한 노화방지화장품들은 보습과 미백, 노화방지의 3대 기능을 다 갖춘 다기능화장품들로서 천연적이고 피부자극이 적으며 기능적인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