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광주항쟁 40주년] 학살집단과 배후세력 철저히 응징해야

주권연대, 성명 발표해

문경환 | 기사입력 2020/05/17 [10:42]

[5.18광주항쟁 40주년] 학살집단과 배후세력 철저히 응징해야

주권연대, 성명 발표해

문경환 | 입력 : 2020/05/17 [10:42]

국민주권연대는 오늘(17일) 5.18 광주항쟁 40주년 기념 성명을 발표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5.18광주항쟁 40주년 기념 성명] 학살집단과 배후세력을 철저히 응징하여 새 역사를 만들자

 

5.18광주항쟁 40주년을 맞는다. 

 

전두환 군부독재에 맞서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총을 들고 싸운 광주 시민의 용맹함이 오늘 우리의 나아갈 길을 가리키고 있다. 

 

학살자 전두환과 그 일당들, 그리고 군부독재집단의 잔당인 미래통합당과 조중동 종편들을 하나도 빼놓지 않고 철저히 응징하지 않고서는 이 땅에 민주주의가 찾아오지 않는다. 

 

보라, 정권을 뒤엎고 적폐들의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5.18광주항쟁을 모욕하는 저 뻔뻔함을.

 

호화만찬을 즐기고 골프채나 휘두르는 전두환을 떠받들고 비호하는 적폐무리들을 쓸어버리지 않고 어찌 민주주의를 이야기할 수 있는가. 

 

적폐청산의 깃발 아래 모두 떨쳐 일어나 민주주의의 새 아침을 맞이하자!

 

5.18광주항쟁은 우리에게 미국의 실체를 낱낱이 보여주었다. 

 

학살자를 비호하고 승인해준 미국은 학살의 배후며 한국 사회의 실질적 조종자다. 

 

미국은 4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당시 발포 책임자와 관련한 기밀문서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 

 

오늘날 적폐세력의 편을 들어주며 한국 정치에 깊숙이 개입하고 있는 미국은 민주주의의 적이다. 

 

한국 정부에게 사사건건 ‘승인’을 받으라 압박하는 배후조종자 미국, 주한미군 지원금 5배 인상을 강요하며 국민 혈세를 뜯어가려는 날강도 미국.

 

미국의 간섭을 끝장내고 자주독립의 함성을 드높이는 것이야말로 5월 광주의 뜻을 실현하는 것이다. 

 

학살자 전두환과 그 잔당들, 학살의 배후조종자 미국을 이 땅에서 완전히 몰아내고 민주의 새 사회, 자주의 새 나라를 만들자!

 

2020년 5월 17일

국민주권연대

 

통일은힘으로 ...... 20/05/17 [10:58] 수정 삭제
  민족의미래를위해서는 통일방법은 힘에의해정리되고 친일역적놈들로 동족을고문학살하며 일본놈들의개노릇하다 시대가바뀌어 지금은 미국새ㄲ들사냥개 똥개가되어 궁민들한테 잔학행위하고 부와권력을누리며 호의호식하는놈들 나이에상관없이 남/여노소불문 모조리색출해서 한놈도남김없이 도륙을해치워야만 민족의미래가보장된다 특히 쓰레기언론놈들 극소수빼고 모조리개작두로 목아지를잘라야할터.......
ㅋㅋㅋ 20/05/17 [17:58] 수정 삭제
  위엣분 말씀에 적극적으로 찬성합니다. 왜구 앞잡이와 검은머리 양키를 모조리 쳐죽여야 이 나라가 제대로 돌아간다.
로그인 후 글쓰기 가능합니다.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18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